댓글 0
찡아찡 : 바로님 든든한 가족분들과 힘이 되는 분이 곁에 있어 다행입니다😀 이번주는 더 나아지실 거니까 또 파이팅해보아요!
럭키썬 : 바로님 곁에 좋은 분들이 많이 계셔서 다행이에요. 저도 계속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담다보니 : 바로님 어머님 많이 나아지고 계시다고 하니 마음이 좀 놓이네요 .. 더 건강하신 모습으로 함께 하실 수 있길 기도할게요.
퍼런하늘 : 어머님, 아버님, 형, 여자친구, 바로님 모두 어제 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 보다 더 행복한 내일 앞으로 더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실 것 입니다. 우리 바로님, 항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어제 잠깐이지만 얼굴도 뵙고, 너무 좋았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만큼 저도 더 응원하겠습니다. 바로님🍀
굿리더 : 바로님~ 오랜만에 만나 정말 좋았는데~ 바로님의 얼굴을 살피니 뭔가 고단한 시간을 보내고계신 모습에 괜히 마음이 찡했습니다. 하루하루 보내고계신 시간 항상 응원합니다.
꿈꾸는사막 : 바로님~ 꿋꿋하게 이겨내시는 모습 정말 대단하세요~ 감사한 마음 꾹꾹 눌러 담은 한글자 한글자 모두 감동적입니다. 헤어지는 잠깐이라도 1호기 응원까지 해주시고, 바로님의 현재 그리고 미래 모두 응원합니다! 힘들 때 저희 찐득이 서슴없이 찾아주세요~~ 항상대기☺️
시노하나 : 빠로님 화이팅화이팅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게 다~ 나아진다. 화이팅
찐지니 : 바로님 힘들텐데 멀리까지 와줘서 고마워요! 계속 성장 멈추지말고 해봅시다!! 화이팅!!! 진심으로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