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반스쿨 기초반 65기 97조 후추보리입니다 : )
어느새 4주차 조모임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오프 모임을 포함해서 벌써
6~7번째 마주보는 자리였지만,
마지막이 너무너무 아쉬워서
또 한번 오프 모임을 가졌습니다😁
열반기초 4주 동안 목실감, 보고서, 분임해보기 등
낯선 일을 하며 어려움이 없었던 건 아니었지만
저희조 구성원 모두가 작은 것도 서로 칭찬하고
매일 으쌰으쌰하며 하루하루 해내려고 노력했고,
그 결과로 처음과는 달라진 생각,
달라진 마음가짐, 달라진 행동을 하며
조금은 성장한 것 같아요🐣
저 개인적으로는 조장을 처음으로 도전하면서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과
'어떻게 더 성장할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었는데요,
오늘 조장모임에서 이야기가 나왔듯
'조장을 안 할 이유가 없다'는 게 그 결론이었어요 :)
혹시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꼭 도전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할 일이 더 많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오월님을 벤치마킹해서
조원분들께 편지를 남깁니다😊💌
우리 열반기초65기97조 조원들
한 달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커신님~
두근두근 처음 조톡방 열었을 때, 호응 많이 해주시고 부조장 지원까지 해주셔서 힘이 많이 됐습니다. 커신님 조장 되시면 정말 잘 하실 것 같아요 :) 전무이사 이상으로 고속 성장을 응원합니다! 오래오래 살아남아요 저희ㅎㅎ 지금처럼 화이팅!
@오나나님~
늦은 밤 나나님의 따숩고 감성적인 멘트로 저희 톡방이 다시 한번 깨어났던 것 같아요 :) 스펀지처럼 강의 내용을 흡수하셨는지, 매주 긍정적인 변화가 느껴져서 감탄했습니다. 조모임 제목도 잘 지어주시고 톡방에 활기를 불어넣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오월님~
육아와 업무를 병행하시면서도 강의를 듣고 조모임을 하는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신다는 걸 느꼈습니다. 톡방에 동기부여되는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저도 정신을 다잡는 순간들이 있었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독모 조장하시면 잘하실 것 같아요~^^
@윤쟈님~
오프 모임 2번이나 나오시고 열정적으로 아는 지역 설명도 해주시고! 매일 아침 오늘의 원씽으로 조톡방을 밝게 열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윤쟈님의 밝은 에너지 덕분에 더 즐거운 한달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너무 잘 해내실 것 같아요! 화이팅!!!
@호야님~
처음이고 어려운 것들이 많으셨는데도 포기하지 않고 불평하지 않고 해내시는 모습에서 많이 배웠습니다. 특히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넘 좋았어용ㅋㅋㅋ 우리 톡방의 따봉천사👍🏻 하트천사💜 힘들때 전화하면 보듬어주실 것 같은 따뜻한 호야님ㅎㅎㅎ 감사했습니다!!
@너라니님~
항상 줌모임 일찍 들어오셔서 따뜻한 미소로 함께 해주셔서 특히 감사했습니다ㅎㅎ 너라니님이 조곤조곤 생각을 말씀하실 때나 과제 게시글에서, 너라니님의 목표를 향한 단단함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목표하시는 바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해보자월부님~
육아와 직장 때문에 바쁘고 정신 없는 와중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해 주셔서 감사해요! 조모임이나 선배와의 대화 때 질문도 많이 해주셔서, 저도 배우고 생각해볼 기회가 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따수운 칭찬 많이 해주셔서 개인적으로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
@ALL
부족한 저에게 항상 고맙다고 말씀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 다 90일 루틴 만들기 성공하고
보상 받을 때까지 멱살잡이 잘해보아요🥰
댓글 0
깡총0 : ... 저 조모임 글 너무 대충 썻는뎈ㅋㅋㅋ 새삼 부끄럽네요... 조장님은 저희에게 도움을 주실라고 조장하신 것 처럼 너무 너무 완벽했어요! 항상 조장으로 따뜻하게 이끌어주시고!! 제가 월부에 들어와서 저희 팀원분, 그리고 후추보리 조장님을 만난건 정말 천운인것 같아요! 너무 너무 뜻깊고, 뿌듯하고, 열심히 달려온 한달이었습니다. 조모임 종료는 이제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겠지요!! 저희의 인연두요 💖
오나나 : 힝.. 우리 조장님 ㅠㅠ 루피보다 더 귀엽고 깜찍한 조장님을 만나게 된 건, 월부의 시작이 낯설었던 저 그리고 저희 조원들에게 정말 큰 행운이자 축복이었던 것 같아요. 늘 언제나 줌 모임에서 차분하고도 지혜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잘 이끌어 주고, 과제도 원씽도 모든 것이 낯선 우리들에게 늘 도움이 되는 좋은 말과 글들로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처음 임장 하기 위해 만났을 때,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우리들에게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면서 열정적으로 임장의 맛을 보여주시고, 아픈 다리임에도 끝까지 꿋꿋하게 힘든 내색 하나 없이 마무리 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어딜 가든 무얼 하든 처음이 얼마나 중요한 지, 첫인상과 느낌이 얼마나 오래 가고 어떤 기억으로 남는 지 잘 알기에, 내 월부 첫 걸음에 우리 후추보리 조장님과 우리 97기 조원분들 만나게 된 걸 감사하게 생각해요^^ 우리들 모두 다같이 이 첫 느낌을 나중에 웃으며 추억하는 그 날까지 오래오래 월부에서 잘 살아 남아 봅시다!
해보자월부 : 우리 조장님~~♡♡♡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확고한 신념과 단단한 마인드! 여러 사람을 아우르는 포용력... 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완벽한 조장님이셨어요. 우리 조장님, 조원분들의 응원과 긍정메시지들을 받아보며 나 자신에게 혹독해서 다그치기만 했던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작은 것이라도 시작하고 변화하고자 노력하는 내 모습을 응원하고 칭찬하고 사랑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긍정적인 마인드가 자연스레 전염됐어요 ㅋㅋ 앞으로도 우리 조장님, 조원분들 응원하고 우리 꼭 만나요~♡ 한분한분 넘 소중하고 감사했습니다.
퍼런하늘 : 후추보리님의 조모임 후기에 너무 감명 받았습니다. 열기반에서는 부조장을 엮임하였지만, 실준반 조장을 신청한 상태이고 제가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지만, 후추보리님 글을 보면서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 명 한 명 편지 써주신 부분도 너무 감동 받아, 저도 조원분들께 후기에 편지 써드려야겠습니다. 정상을 향해 같이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K직장인 : 세상 따뜻한 보리 조장님...⭐️
호야g : 감동감동 우리조 여기서 또 만나니 새롭네요 첫시작이 너무 완벽했기에 조장님을 비롯해서 우리조원들은 사라지지않고 다시 만날것 같은 예감 아닌 확신이 듭니다. 그 확신의 중심엔 후추보리님이 있구요💘 벅차지만 행복했던 한달이었어요 힘들때 언제든 오세요 따뜻한 밥으로 위로 해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