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그것은 문제가 아니다.
나는 용기있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2023년, 앞마당 5개를 만들었다.
나는 2024년 1월, 월부 1호기를 샀다.
제가 매일 아침 카페에 미모 인증을 할 때 함께 올리는 확언 문장들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1. 임장을 하고, 투자를 함에 있어 지방이라는 것이 문제가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비교적 거리가 멀고, 비용이 많이 들고, 자주 갈 수 없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내가 연간 모을 수 있는 금액과 모아둔 종잣돈, 잔금까지 감당 가능한 투자금을 고려한다면 지방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2. 지금이 아무리 절대적 저평가 시장이고, 투자 가능한 상대적 저평가 단지까지 찾을할 수 있다 하더라도 용기를 내어 실전투자를 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사실 또한 깨달았습니다.
3. 독서, 강의, 임장, 투자 모두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실전투자라는 씨앗을 심지 않으면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열매를 거둘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며 임장을 하고, 임보를 쓸 때 공부가 아닌 투자하는 마음으로 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4. 이제 겨우 2번째 임보를 쓰고 있지만, 올해 안에 5개의 임보를 완성하겠습니다. 우선 나만의 임보 틑을 만들 것이고, 적어도 단임까지는 동료의 도움 없이도 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그렇게 5개의 앞마당을 만들어 비교평가 후 지방에 월부 1호기를 사겠습니다. 꼭 투자하겠다는 마음으로 눈에 불을 켜고 임장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동기부여 해주시고,
할 수 있다고 용기 주신 부자대디님 감사합니다.
아이와 마음 편히 하와이 한 달 살기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아자아자화이팅!
지기11기대문.png
관련 강의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