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사입니다.
3주차 조모임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했고, 주제책은 너나위님의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였습니다.
월부에 들어와서 이미 여러번 읽었던터라 새로운 내용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왜 투자를 해야하는지, 투자의 프로세스와 너나위님의 생각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발제문에 따라서 조원분들과 의견을 나눠보았는데, 회사가 책임져주지 않는 현실들과 투자에 대한 조급함에 대해서 조원분들의 공통된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요즘 서울 시장이 싸다고 해서 없는 투자금이라도 긁어 모아서 서울에 투자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이 또한 조급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단 하루 1~2시간이라도 투자 공부하면서 이 투자 시장에서 잘 붙어있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과는 다르게 오프모임은 얼굴 보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특히 저 좋은 시간들인 것 같습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와 투자에 대한 생각들 나눠주신 조원분들께 감사합니다.
댓글
조모임때마다 좋은 경험 나눠주시는 따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이미 내공이 있으시니 좋은 투자를 또 하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조모임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임때 좋은 말씀들 감사합니다~ 경험과 인싸이트 나눠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투자시장에 계속 계시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지막주까지 핫팅 핫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