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딩입니다.
드디어 튜터링데이..! 한가해보이멘토님과 금요일은 사임발표, 그리고 주말 4타임으로 나눠 알찬 시간 보내기까지!!
사실 30명이라는 인원이 정말 튜터링데이가 될까?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조장님, 부조장님 그리고 멘토님의 철저한 사전준비 덕분에 정말 알찬 튜터링데이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는 1년만에 기초수업이 아닌 실전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조원분들 열정이 열정이..정말 엄청남을 느꼈습니다.
정말 스펀지처럼 흡수하는 동료분들을 보면서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사임발표를 보는데..와..정말 얼마나 많은 고민과 노력을 투입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도 임보를 작성할 때 생각 한두줄 정도만 적는 수준이었는데, 가설과 검증하는 프로세스까지..! 언제 이런 퀄리티의 임보를 작성하셨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사임발표를 보면서 다음 임보에 가장 bm해야겠다고 생각했던건 입지부터 단지에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었습니다. 입지요소에 따른 가설을 검증해보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다가온 튜터링데이!! 이번 지역구를 임장하면서 가졌던 의문점이 한방에 해소되는 짜릿한 경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 지역이 왜 이정도의 선호도를 가지는건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었는데.. 튜터님의 인사이트를 통해 그 의문점이 풀리는 순간 다른 지역에도 적용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임장지를 돌면서 항상 가지던 수요에 대한 의구심도 어떤 프로세스를 따라 해결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이 토/일 4팀을 돌면서 더운 날씨에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41조 과학반 여러분들 덕분에 해나가는 것 같습니다.
남은 기간도 화이팅해보시죠!!
댓글
운동하는직딩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