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후기 [ 실전준비반 48기 80조 안젤라00]


언제나 월부에서의 강의 후기에 꼭 들어가는 말이 되었지만 월부의 강의는 돈이 아깝지 않다는 것이다.^^


올해 4월부터 내마반을 시작으로 저평가 아파트 찾는 법과 열기반을 듣고 여름동안은 잠시 쉬었었다.

실준반의 임장이 얼마나 쎈지 익히 들어서 알고 있고 올 여름이 너무 더웠던지라... 나이도 있고 해서.. 쉬기로 했었다.

대신 열기반의 엄청 똘똘한 조원분 덕분에 매물 임장을 여한없이 하게 되었었다.

이번 실준반 신청하며 나이때문에 다른 조원들에게 민폐는 끼치지 말아야 할텐데...하며 걱정도 앞서지만

언제나 인복이 많아서인지 이번 조원들과 조장님도 너무 좋으신것 같아 다행이다.

나이가 많아 좋은것은 경험도 많아서 아는 지역도 많고 부동산 경험도 많은 것이다.

사실 앞의 3번의 강의를 들었었기 때문에 더 들을게 있을까? 싶었지만... 역시 월부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좀 더 체계적이고 자세히 어떻게 임장하는지 잘 배울수 있었고 예를 들어주신 지역들이 저번엔 임장 했던 곳이어서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었다. 이제 내가 싫어하는 임보 쓰는 것이 남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려 한다.

드디어 두렵고 두려웠던 실준반의 임장이 내일로 다가왔다.

잘해낼수 있을까?

조원들에게 누가 되자 않도록 요령껏 잘 해보자.


강의를 들으면서나 살아가면서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파악하지 못하고 방법에 얽매여서 방향을 잃고 엉뚱한 것들에 모든 에너자를 쏟고 지쳐서 포기하는 경우들이 많아 안타까운 경우도 많았는데 자모님이 중간중간에 그런 얘기들을 해주셔서 그런 점도 너무 좋았다.


살아오면서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 지는 신기한 경험들을 했었다.

그래서 나는 의심하지 않는다,

내가 간절히 바라고 원하고 노력하면 어느순간 이루어져서 내가 상상했던 그 모습으로 신기해 하는 그 느낌을...

올해 월부 처음 시작 하면서 세웠던 계획.

올해안에 1호기를 갖는것. 

가능할 듯도 하다.

내가 간절히 원하면 주위의 기운이 그것을 향해 움직인다.(사이비 종교 같다....ㅋㅋㅋㅋ)


25년 12월 31일 안젤라00인 나는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노후 준비가 다 되어있는 안젤라00이 된다.



댓글


user-avatar
한진희user-level-chip
23. 10. 12. 00:03

안젤라00님의 노후준비의 꿈을 응원합니다 🤗 남은 3주간도 힘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