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25년 12월 31일 나(와이엠초이)는 반드시 2호기를 가진 투자자가 된다.
안녕하세요, 와이엠초이 입니다.
실준 1주차 강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자모님 강의를 처음 들어보는데, 굉장히 시원시원하게 명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일타강사 느낌..ㅎㅎ) 극 S&T인 저에게 있어서 자모님의 강의는 너무나도 직관적으로, 클리어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앞마당을 만들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더이상 생각조차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꼈고, 그 가운데 중 아래 세가지 BM들을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BM 1. 나의 모든 행위/과정에 결과물을 남기자.
각 단계 별(분임, 단임, 매임, 실전투자) 만들어가야하는 목표/결과물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투자자로써 투자를 위한 행위(과정)를 할 때, 결과물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BM 2. 감정이 없는 임장 기계가 되자!!! (투자자로써의 삶에 빠르게 익숙해지는 것, 습관)
이것저것 고민할 필요없이, 투자를 위해 내가 하고 있는 것(독,강,임,투,인)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감정을 빼고 당연하게 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해질 수 있도록 투자자로써의 습관을 잘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실준반에서 너무나도 좋은 조원들을 만나서, 이미 월부인의 자세를 배우고 있었는데, 자모님께서 쐐기를 박아주신것 같습니다ㅎㅎ (+ 하드 트레이닝을 해주고 계신 조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BM 3. (내가 노력한다면,) 어찌됐건 나는 성공한다. ("혹시 실패했더라도 그것은 일시적인 것이며, 결과 영구적인 것이 아니다")
투자자로써의 마인드와 습관을 갖추고, 치열하게 노력하고 결과물들을 만들어가다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마인드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지금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의구심을 버리고, 작은 실패를 크게 마음에 담아두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동료들과 해나가겠습니다.
자모님께서 모든 강의의 후기를 보신다고 하셔서, 더 이쁘고 화려하게 후기를 남기고 싶었으나 글쓰는 재주가 부족하여.... 이렇게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언젠가는 자모님을 직접 만나서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는 날이 올수 있도록 더욱 많이 노력하겠습니다.(월부안에서 노력하자!) 진심을 다해서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자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화려하고 이쁜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초이님께서 이렇게 깨달으신 바를 진심 담아 후기로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함께 열심히 해주셔서도 감사합니다!! 질릴때까지 잘하고 계신다고 말씀드릴게요 >_<ㅎㅎㅎㅎㅎㅎ 우리 초이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