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후기 [실전준비반 48기 35조 하란마뤼아]

25년 10월 16일 끈기있기 공부하며 지켜온 하란마뤼아

종잣돈마련부터 해서 진정한 1호기 완성.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하란마뤼아가 된다.



아.. 1강부터 자모님강의라니.. 너무너무 좋아요!!

지난 지방투자기초반부터 팬이 되고야 말았다는 ㅎㅎ

제가 약한 부분인. 계획을 세워서 / 내용을 나눠서/ 순서대로 착착 나누는...


이번 강의 목차를 큰 틀에서-> 작은 순서로 흐름을 읽고 나서 다음은 이렇게 나오겠군 유추하며 강의를 들으니 더 귀에 쏙쏙들어옵니다.

그리고 열기부터 3번째 강의다 보니 익숙한 지명과 한번은 검색해봤던 단지를 보면서 나와 같은 루트와 같은 평가를 내리시니,, 처음으로 재밌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자모님의 재밌다 라는 표현을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처음으로 느낀 감정이라 크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전 이번이 3번째 강의/ 3번째 조모임 이었는데, 매번 임장루트에 대한 자신이 없어 루트받으면 당일 따라 다니기 바빴는데, 이번에는 미리 받은 루트로(알로하5님 감사!) 지도를 보게 되었습니다.

단지임장가기전에 자모님께서 알려주신 팁 으로, 지도를 보고, 나무위키도 보고, 동네이름도 적으면서 따라 읽고...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더니, 걸어서 처음 가보는 곳들이 그렇게 낯설지 않고, 예전처럼 조원들의 뒤를 좇는 느낌이 아니어서 스스로 성장한 느낌이 들어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어디가 랜드마크인지 먼저 체크하고 나갔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정보 없이 실제 분위기만 보고 온 것도 잘했다고 칭찬하고 싶네요. 왜 여기를 좋아할까? 왜? 를 계속 생각하고 다녔는데, 막상 걸어보니 이야~~ 라는 탄성이 나오는 곳도 있더군요 ㅎㅎㅎ 나도 살고 싶다 계속 말이 나오는..


공휴일 임장이라 출퇴근 유동인구를 보지 못했지만, 처음으로 휴가내고 아침8시에 여기에 서있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분위기임장전에 꼭 들어야하는 강의라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머지 단임과 매물임장에서도 해당강의가 큰 도움이 될거라 의심치 않습니다.

단임강의 하실때 저도 단임루트를 처음으로 구상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도전해보는 일이 많았네요.

저도 조금은 자신감이 생기고, 제가 아는 것을 동료들에게도 전해줄수 있는 기버가 되게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희망과 용기를 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댓글


하란마뤼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