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1주차 강의를 부끄럽게도 완강하지 못했습니다. 나의 목표는 항상 크지 않고 소박한데, 그래서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소박한 목표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스스로에게 많이 아쉽고 그렇지만 또 스스로 너무 밀어 붙여서 더 스스로 도망가나 싶기도 합니다.
분위기 임장을 하기 전에 강의를 듣지 못했는데, 다녀와서 강의를 들어보니 그제서야 조원들이 이야기 하던 것들이 이것이었구나 알게됐습니다. 예를들면 분위기 임장 때 아파트 보다는 상권에 집중할 것, 버스정류장에 버스가 몇개가 있는지 노선은 어디로 가는지, 큰 도로를 두고 동이 달라진다는 것, 초등학교 학급당 학생수를 확인하는 것 등등을 들었습니다. 모두들 강의를 정말 열심히 들었구나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들으며 대전의 크로바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를 꼭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지금 사는 곳도 좋구나 생각하며 살았는데, 그것이 무지에서 비롯된 행복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지역을 많이 보고 안목을 높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댓글
로에알님! 저도 강의를 다 듣지 못하고 분임을 다녀왔는데 분임을 갔다와 강의를 듣고나니 무릎을 탁!치게 되더라구요!! 2주차부터는 강의 먼저 좀더 집중 할수있도록 자신감을 가지고 조원들이랑 같이 끝까지 가보자구요!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