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9기 47조 마음이 부자]

  • 24.07.27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오늘 아침이 금요일이라고 생각했다가 토요일이라는 생각에 깜짝 놀랐어요.

어제 강의를 마치려고 했는데 일이 생겨 못들었거든요.. 얼른 마쳐야겠다는 생각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오늘 4개의 강의를 오전부터 쭉~~~열심히 들어 완강했습니다.

오늘도 역시 혼이 나면서도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이런거였구나.. 를 연발하며

너나위님의 마지막 김밥 이야기에서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다들 그렇게 열심히 사시는구나..

그리고 내가 선택한 일이다라는 말에 무한 책임을 느끼고

마지막 괜찮다.. 다음에 잘하면 된다는 말에 무한한 공감을 느낌니다. 

그리고 임보의 결론을 내라는 말에 번쩍 정신이 들었습니다. 아직 해야할 일들이 많구나..

시작도 못했구나.. 

오늘 오전도 전화임장을 못하고 시간이 가버렸습니다. 

오늘 임보를 좀 더 마무리하고 월요일에 전화를 돌려봐야겠습니다. 기회는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다라는 것이 오늘의 저의 결론입니다. 

강의 시간이 길었던 만큼 진심이 묻어나는 강의라 잘 들었고 실제 사례를 예를 들어 주셔서 더 이해가 잘 됬던 것 같아요.. 아직 질문하시는 내용에 바로바로 대답이 튀어나오지는 않지만 한번 더 강의를 들으며 정리를 해야될 것 같습니다.

너나위님 강의는 가끔 그 때 생각하시면서 울컥하시는게 느껴집니다.

많이 치열하게 사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배울게 많았던 강의였고 제 나름의 기준도 세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쓸데없는거 하지말고… 제 귀에 이렇게 이야기 해주시는 것 같아서 정신이 나네요.. 

그동안 보지 못했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을 많이 깨우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강의였습니다.

잔소리를 계속 듣고 싶네요.. 저는 그 시절에 무엇을 하고 있었나.. 생각하고 반성합니다. 

그래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마음이 부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