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실준반. 그래도 강의를 완강했네요. 너나위님 말대로, 열기보다는 난이도가 높았던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하고, 과제의 완성도도 너무 떨어져, 다 제출을 하진못했지만,
단임을 2번가고, 조원들과 더 이야기하고, 까페를 찾아 하나 하나 기술들을 습득하니,
시간을 보낸만큼, 내가 생각하고, 말하고, 듣는 수준이 실준반 듣기전보다, 늘었다는것을 자각합니다.
이제 열중반이 기다리고 있네요. 그후로는 서울투자기초 or 지방투자기초반이 기다리고 있겠지만,
정말.. 지금보다 더 부침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낙오되지 않으려 노력하고, 주어진 환경에서
지금처럼 집중하고, 최선을 다한다면은 또한번 자신의 한계를 올리는 나와 만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월부와 만나고… 지방소액투자 부터 시작한다면, 멋모르고 세웠던 시간의 계획처럼..
10억이란돈.. 40억이라는 돈을 어쩌면 더 쉽게 이룰수 있지않을까. 생각했는지 모릅니다.
너나위님의 마지막 당부를 이제는 조금 알겠습니다. 그 길이 그리 평탄하고 평평하지만은 아니함을.
때론 진흙탕에, 비포장에, 흙길 일 수 있으며, 생각보다 한참을 달려야 할 수 있다는것을..
그래도 그 힘듦의 시간을 포기하지 말고, 한발 한발 나아가라는 말씀을….
신발끈을 조여매고, 생수를 챙기고, 모자를 쓰고, 팔토시를 하며, 마음을 가다듬어 심호흡을 크게 한번하고
나도 그길을 따라 나서렵니다. 감사합니다.
2030년 월부 튜터를 꿈꾸는 아름다운시간 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