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밥잘사주는마눌님 2주차 강의]
밥잘님의 떨리는 목소리.설렘인가?
나 퇴근후 잠시 쉬고 밤11시부터 강의듣기 시작하는데 왜 이렇게 조곤조곤 말씀하시는거지?너무 편하잖아~~^^
임장보고서!!
이게 뭐라구.날 괴롭히는거야~~ㅜㅜ
난 겨우 비기너라구!!
정신차려~~!!
1장에 1억짜리 가치가있는 작업이라고!!!!!!!!기억해~
꼭 해야하는 단 한가지 이유가 네게는 있잖아.정신 똑바로차려!!
첫발을 떼는 나를, 겁먹은 나를, 괜찮아 괜찮아,이렇게 한번해볼까 다음발을 뗄수있게 조심스럽게 믿고 도전하게 해주는 강의였다.
임보의 a-z까지 .내용을 어떻게 채워야하는지 막막한 나에겐 어디서 뭘 찾아야하는지 깜깜한 나에게 밥잘님은 천사인가요?
내가 얼만큼 해낼지는 오늘 현재 기준으로는 장담할수 없다.하지만 반복해보며 차근히 해본다면 내일이 몇번 몇번 지나고나선 해낼것이다.
그저 나는 현재 터널입구에 들어선것뿐이고,
이게 부의추월차선으로 들어서는 입구임을 잊지말자.
[과제속 과제]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15살인 스피드채가 과거에서 오늘의 나를 보러왔다면
"제 32년후가 이렇게 노력하고 멋진삶을 추구하는 스피드채라니 너무 기뻐요.전 다시 돌아가서 긍정적인 삶을 그리고 특별활동 독서부로 당장 등록할께요.컴퓨터 학원도 다니겠다고 엄마한테 얘기해야겠어요.그리고 잘 해드릴꺼에요.정말 멋진 당신이 나라는게 너무 행복해요!!32년후는 내 몸이니까 아껴서 잘 써요~"라고 할것같다.
60살인 스피드채가 미래에서 오늘의 나를 보러왔다면
"너의 13년뒤가 궁금해?ㅎㅎ 나를 봐.내가 어때보여.니가 보낸 2023년10월은 힘들었지?그때썼던 임장보고서 내가 미래에서 출발하기전에 다시 한번 찾아서 보고왔는데 너무 므흣했어.허술한거,꼼꼼하지 못한거,엉터리로해낸거,ㅎㅎ 한바탕 크게 웃고 설렘으로 출발했어.지금 내가 있는 13년후"에서는 오늘의 실수를 발판삼아 꾸준하게 도전하고 도전하고 도전하고 다시하는법을 해낸덕에 30억 달성기도 벌써 끝냈고 내일은 후배들만나서 "임장보고서 엉터리로써서 성공하는법" 경험담강의 하기로 되어있어.요즘 히트야.
그래서 오늘의 너를 만나러 온거야.오늘의 너가 있었기에 내가 지금 반짝이는 스피드채가 되어있으니까,
널 꼬옥 껴안고 고맙다고 말해주러왔어.오늘은 무척 힘들겠지만 네가 60살이된 지금은 오늘을 네가 버텨줬기에 성공할수 있었다는걸 미리 알려줄께.그러니까 힘내~!!그리고,해내줘서 고마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