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한 달 조모임 후기 [실준반 9기 부자가 될 집만 골라서 4는 조_돌콩]

 

실준반 59기.

부자가 될 집만 골라서 4는 조. 

돌콩입니다.

 

어려서부터 직업에 대한 생각이 많았고,

직업을 가진 후에는 잘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살다보니 15년이 지났습니다.

나와 직업을 뗄레야 뗄 수 없어 어떤게 나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시간들이었던 것 같네요.

 

사실 가족, 친구, 학교, 직장 외 다른 관계를 맺어보는게 월부가 처음입니다.

이제와서 보니 뭐이리 좁은 관계만 맺고 살았나 어이없기도 하고 ㅎㅎㅎ

 

빠져있는 줄도 모르고 빠져있던 제가 월부를 통해 세상에 나와보니 정말 넓고 할게 많았네요.

더 빨리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잠시 들었으나, 이제라도 알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첫 실준반을 보냈던 2024년 7월이 저에게는 트루먼쇼의 마지막 장면 같네요.

에스더케이 조장님, 씽씽곰탱님, 달순대님, 자유님, 코코맘님, 캡틴아메리카노님, 다언님.

혼자였으면 진작에 포기했을테고, 분명히 여러분들과 함께라서 가능했던 완성입니다.

저에게는 이번달이 평생 마음속에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자유user-level-chip
24. 08. 01. 00:16

돌콩님 다른지역에서 왔다갔다 하신다고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다음달 중급반도 화이팅해요~!!

user-avatar
에스더케이user-level-chip
24. 08. 01. 00:26

글에서 진심이 느껴졌어요~! 이번 한 달 폭풍 성장하신 돌콩님 너무 멋져요~! 8월에는 7월 보다 더욱 성장하시는 한 달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코코맘user-level-chip
24. 08. 01. 00:29

돌콩님~ 포항에서 대구까지 주말마다 오기가 쉽지않은데 한달동안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반짝반짝한 눈으로 임장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도 많은 힘을 얻었답니다. 우리 함께 오래오래 투자 공부하며 파이어족이 되어보아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