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뒤 나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 [장대부]

 

  1. 대부, 나는 지금 기쁜 마음이다. 이번 지방투자 기초반을 신청하고 수강했어. 이제 강의가 이해되고 있다. 다 이해는 못하지만 점점 이해가 가고 있다. 10년 생각했잔아?  느리지만 포기하지 말고, 과제는 언제나 완수하자.
  2. 무엇보다도 나는 네가 열정만큼은 조원들에게 뒤지지 말고, 절대 포기하지 말고 복습하자. 임장은 잘 하잔아? 임보결과가 너무 수준 이하지? ㅎㅎㅎㅎ  늦으면 어때? 포기하지만 말고 조원들에게 피해만 주지 말자.
  3. 지금 대부가 하고 있는거 정말 힘들지? ㅎㅎㅎ 왜? 모르겠어.  컴퓨터 엉성하지 !!! 강의후기 엉망이지!!  
  4. 머리속은 직장에 다 있고, 그런니깐 집중  안되지?  괸찬아 지금 하는일도 처음에는 두려워잔아?  사업시작할때 떨리는 마음 알지? 과연 성공할까?  임금은 얼마나 올려줄까? 내년에는 경기가 좋아질까? ㅎㅎㅎㅎㅎ
  5. 대부야? 처음에 월부 생활을  10년 생각 했잔아? 이제 1년 지나고 있잔아?  힘내자~~  알았지?

댓글


우리의봄user-level-chip
24. 08. 14. 20:04

장대부님 임장임보 모두 잘해내실거에요 긴호흡으로 화이팅해봅시다 아자아자♥

호이호잉user-level-chip
24. 08. 15. 04:42

대부님의 넘치는 열정덕분에 저희 조가 으쌰으쌰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월부생활 10년! 함께해요!!

선한 청지기user-level-chip
24. 08. 15. 05:55

대부님 덕분에 너무 재밌어요 분위기를 항상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 19년도에 시작했어요 저도 너무 느렸지만 다 하실 수 있어요! 하실 수 있습니다~~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