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재테크 기초반 - 돈이 알아서 굴러가는 시스템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권유디
저는 너나위님의 강의를 참 좋아해요.
왜냐하면, 진심이 담겨 있어서에요.
너나위님이 눈물을 흘리셔서 진심이 느껴지는게 아니에요. 진심이 아닌 눈물은 가짜인게 다 보이잖아요.
너나위님은 진심을 전달할 줄 아시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셨어요. 희한하게도 강의에 진심이시라는게 보이고 느껴진답니다.
투자에는 감정이 없다하지만,
오늘도 너나위님은 가슴을 울리는 강의를 해주셨어요.
수많은 질문들을 30가지 정도로 분류하셔서 하나하나 답해주셨어요. 상환 vs 저축, 소액투자 vs 돈모으기 부터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맞춤 재테크 방법! 뿐만 아니라, 연령별 제자들을 위한 위로와 공감, 조심해야할 조언도 빼놓지 않으셨지요. 하나도 흘려듣고 놓칠 수 없는 내용들이였어요!!👍👍👍
게다가, 너마위님이 사과를 두번이나 하시다니요~😆
제자들의 대상파악의 착오(?)를 인정하시는 모습도 멋지시고, 그에 상응하는 면밀한 기준을 다시 재시해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강의. 특강. 라이브코칭은 없습니다~💓💓💓 사전질문을 통해 미리 강의를 준비하셨겠지만, 준비한 것만 딱딱 설명하는 것이 아니고, 마치 1:1 재테크 코칭을 해주시는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재테크를 갖춰가면서..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알파투자를 진행하면서 생길만한 고민과 어려움. 감정의 변화들을 공감해주시고, 대처해야할 방법도 함께 알려주시는 모습에서 기분좋은 먹먹함이 느껴집니다.😊
진심이 담긴, 즐거움이 담긴, 배움이 담긴 강의.
덕분에 그동안 부족했던 베타투자의 정립과 알파투자에 대한 의지를 바르게 세우고, 앞으로의 인생투자도 잘 해나갈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더 생깁니다!
“지난 10년간 내게 최고의 순간은 언제 였을까?”
늦으막히 제2의 사춘기를 겪으며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를 깨닫고, 15년동안 해왔던 일이 아닌 새로운 일을 찾고, 그 분야에서 성취와 경험을 한 기억들이 떠올랐어요.
좋은 질문이라는 것은 이런 것인가 봅니다.
좋은 질문은 생각을 깨어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내가 지금 무엇을 위해 월부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지, 왜 월부에 올 수 밖에 없었는지, 앞으로 어떤 일을 반복해야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르쳐주셔서.
댓글
뿌리깊은나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