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어렵게만 느껴졌던 서울아파트 투자..

 

50이 넘도록 부동산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아니 외면하고 지내다 우연히 월부를 알게 되어, 지난 3월부터 월반기초반, 서울투자기초반, 열반중급, 서울투자기초반 등을 수강하면서도 어떤 아파트를 사야할지 혼란의 시간이었다. 아마도 아직도 부린이를 벗어나지 못해서겠지만, 수많은 아파트 중에서 어떤 아파트가 정말 내게 보석같은 기회를 줄지 혼란스럽고, 망설여지고, 정말 “이 아파트가 저평가가 된 아파트 맞나? 정말 이런 아파트가 시세를 줄까?”하는 수많은 고민의 시간을 보내던 중에 훨훨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이 강의는 정말 무엇을 사야 내 자산이 Jump-up 할 수 있는지, 내 인생이 달라지는 투자가 이런 투자겠구나, 이런 아파트를 사야 시세를 주는구나, 이건 저평가된 아파트가 아니라 소외된 아파트구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벗어난 아파트는 저평가된 아파트가 아니라, 앞으로도 오르지 않을 아파트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 강의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서울의 주요 구(성북구부터 시작하여, 강동, 강남, 송파, 양천구 등)에 대해서 입지분석 및 주요 투자 아파트단지를 압축해서, 설명해주신 것에 대해 “아 이렇게 봐야 하는구나, 이렇게 하는 것이 효율적인 임장과, 아파트 분석이겠다”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울러, “아 이런 아파트를 사야 좋은 투자, 시세를 줄 수 있는 투자겠구나”라는 것을 느꼈으며, 셋팅값을 익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담보대출을 받는 방법에 대해 수강 진도가 남아있는데, 왠지 보물 항아리를 열기 전 두근두근 거리는 기대반, 흥분반으로 강의를 듣고자 합니다. 이 글을 쓰고 나서, 바로 듣고 있겠지요..

 

좋은 자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다른 강의에서 또 뵈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