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 지도 혜택 곧 마감] 다신 돌아오지 않을 서울 투자 기회 제대로 잡는 법
훨훨, 플팩

직장 생활과 투자를 병행하는게 쉽지 않다고 생각하던 찰나, 서울 앞마당이 많지 않아 어디부터 봐야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한줄기 빛과 같은 제목을 접하고 바로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다.
훨훨 강사님은 월부TV에 나오셨을 때 처음 뵀는데, 목소리도 편안하시고 본인의 경험을 생생하게 나눠주셔서 기억에 많이 남았던 분이라 강의가 생겼다고 했을 때 너무 반가운 마음이 들었었다.
비닐하우스에서 시작해 서울 입성까지 10년 걸리셨다는 말씀을 듣고 대단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맨 먼저 들었다. 그 리고 그 과정을 조금이라도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했었는데, 등기 세번 치고 그 자리까지 가셨다는 말에 저 방법은 꼭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한 여름에 10시간 이상씩 임장을 하다보니 너무 덥고 지쳐서 다른 방법을 간절하게 찾고 싶었는데, 월부의 시스템 투자 방식과는 다른 점이 있었지만 직장 생활도 놓을 수 없고 가족과의 생활을 포기하는 것도 쉽지 않은 워킹맘에게 똘똘한 두 채 전략이 더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영끌하지 말고, 영차!
조금만 더 힘을 쏟는 ‘영차’의 방법으로 적당한 대출력을 이용해 똘똘한 두채로 자산을 일궈봐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드는 강의였다. 안정된 노후를 준비하려고 하는 40대에게 좋은 투자 선택지가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