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쟁이 10억 자산가로 가는 인생의 전환점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까먹기 전에 후기 남깁니다~^^
일단 너바나님도 공부하기 전에는 3번의 기회를 놓치셨고 맘이 쓰렸다는 말이 제 경험에 비추어 ‘’내가 똥멍충이어서 그런 일이 있었던거는 아니구나~' 하는 안도감을 느끼게 되서 나도 하면 할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공부의 중요성과 조모임, 월부의 시스템을 따라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자신이 제로가 아닌 원 헌드레드 퍼센트 부자마인드로 부자의 행동을 지금부터 따라하며 바뀌어 가는 것, 무엇보다 중요한 점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직장인은 아닙니다.
오늘 강의 들으니 저는 사업가 아니고 사업자입니다.
34살에 결혼하고 아이 둘 낳고 키우며 일 하며 살았는데 강의를 들으며 돌이켜 보니 '내가 왜 혼자 아등바등 했을까 주변 지인까지는 아니더라도 인터넷 써치만으로도 이렇게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모임이 있는데 찾아왔던 기회까지 날아가게 만들고 현실은 외면하고 악순환을 만들고…
이제와 후회하며 푸념하고 싶은건 아니고 ~^^
앞으로 함께 할 든든한 아군들이 많이 생길 것 같아 설레이는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해 봅니다.
저는 이번 강의를 듣고 머리 속에 항상 떠 돌아 다니기는 하는데 그래프처럼 똑 뿌러지게 정리되지 않았던 막연했던 목표와 금전 계획들을 비전보드와 마인드맵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핸드폰에 페이를 삭제하고 넷플을 지우는 것도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이 불안한 건 왜 일까요??? 왠지 지금까지의 내 인생을 부정당하는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1년 전 대학 1학년 때부터 친했던 친구를 끊고 일에 집중하게 됐던 경험이 좋았고, 28년 전 대학생이 된 후로 아무 생각없이 마셨던 술을 지난 달 8월 3일 부터 끊고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니 이렇게 공부 할 생각을 하는 나를 보며 신용카드 쉽게 안 쓰고 넷플 안보는 것 쯤이야 별 거 아니지 하면서도 말입니다.
에라잇~모르겄습니다.
일단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가정을 이루고 자녀 분들을 멋지게 키워내신 것 자체가 가장 위대한 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위대한 일을 하신 830님이라면, 강의 내용을 따라 계획하고 실천해서 부자가 되는 것도 충분히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앞으로의 투자 여정을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쉽지않은 변화와 그를 통한 성공경험을 가지고 또 변화하는 용감한 240830님 넘 멋집니다 진심으로요..!! 항상 밝은 에너지 주셔서 감사하고 진솔하고 많은 생각이 담긴 강의 후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쩐지 공감 가는 부분이 많습니다.. 여기서 다른 것보다 습관이나 생활 태도만 바뀌어도 인생이 바뀔 것 같아요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