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투자를 배워 실천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처음으로 수강 신청한 첫 투자 강의입니다.
1강을 수강하고 느낀 점은, “수강하기를 잘했다.”라는 점입니다.
지난 달부터 투자 관련 공부를 위해 책을 12권 쯤 읽어나가고 있으며, 틈틈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강의는 달랐습니다.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는 커리큘럼과 지속적인 월부의 강의 수강 독려 그리고 조원 단톡방에서 매일 공유하고 함께 가는 화합의 장 등, 혼자 책을 읽고 유튜브를 보는 것과는 달리 보다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배우고 습득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일단 무언가를 도전하면 최고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고에게 배워야 한다 배웠습니다.(아직 잘 몰라서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바나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으며, 나긋나긋하고 진솔한 목소리로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강의해주시는 모습에 역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들었습니다.(나중에 한번 꼭 뵙고 싶습니다.)
너바나님이 1강 강의를 마치며 “인생은 곱셈이다. 아무리 많은 찬스가 오더라도 내가 제로이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기회가 올 때 확 낚아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성실한 자세로 공부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열반 기초반을 마무리할 때까지 잘 짜여진 커리큘럼에 따라 한발 씩 나아가며 성장하겠습니다. 우리 조원 분들 뿐만 아니라 같은 기수 동기들 전부 열반 기초반을 통해 월등히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릿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