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25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기다리던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감독 후기 남깁니다.
월급쟁이에서 부자가 되었던 멘토
직장인에서 "부자"가 된 사람들은 참으로 만나기 힘듭니다. 직장인의 특성상 다른 일을 하게 되면, 바로 비난의 대상이 되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기다리던 너바나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첫 강의를 들었을 때, 가고자 하는 방향이 확실해 졌고, “부자”보다는 “노후”를 위해 길을 가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노후를 위한 월급쟁이들의 재테크
막연하게 “부자가 되고 싶어”, “지금보다 돈을 더 여유롭게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 “더 큰집, 더 큰차를 위해서” 재테크를 처음 시작했을 때도, 강의를 듣기 바로 전까지도, 재테크를 하는 이유였습니다. 모두 현재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 기준을 “노후”에 맞추려고 합니다. “행복한 노후를 위해"라는 목표를 향해 가려고 합니다. 여기서 목표는 확실해 졌습니다.
현실 부자들의 월수입과 전략
부자보고서를 통해서 알아본 현실 부자들의 금융 자산은 10억, 월수입은 최소 1천만원이상, 부자된 방법 상위3개는 사업, 부동산, 증여 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부자를 따라서 해야한다. 지금의 나는 어떤것을 할 수 있을까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은 "부동산투자" 입니다. 여기서 하는 방법도 정해졌습니다.
부동산투자의 방법 : “월급쟁이 부동산 시스템 만들기”
저는 직장을 빠르게 은퇴할 생각이 없습니다. 직장의 업무 강도는 심하지 않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필요한 것이 “부동산과 맞벌이” 입니다. 시스템은 한번 만들기는 어렵지만, 만들고나면 견고하게 돌아갑니다. 앞으로 배우게되는 부동산 시스템을 한땀한땀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이제 구체적인 시스템도 정해졌습니다.
더 이상 영상 강의만 듣지 말고 무조건 실행 포기 않고 Keep going
이번 1강에서 무엇보다 느낀점이 많았던 것은 실행력이였습니다. 가족의 반대에도, 힘듬에도 임장을 많이 다녀서 그 결과가 나왔다는 것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보고만 있지 말아야한다. 이제는 시작해야할 때 입니다.
댓글
강의 후기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빠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