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스다스입니다 :)
이번주는 조모임 대신 ‘선배와의 대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조에 매칭된 선배님은 공실쓰 선배님으로, 아이스브레이킹부터 스토리텔링, 설명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한 분이셨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자료도 손수 만들어와주셨는데, 바쁘신 와중에 저희 질문들에 대해 생각하고 답을 고민하셨을 생각을 하니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느 것 하나 대충 답변해주시는 것 없이 꼬리 질문들까지 모두 소화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후배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해주시는구나 싶었습니다.
수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실력을 닦기 위해 지금껏 해오신 루틴이었습니다.
직장인으로서 충분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일들을 핑계 대지 않고 동료들과 열심히 해오신 것이 정말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부족하지만 저도 공실쓰 선배님처럼 작은 것부터 하나씩 쌓아가며 앞마당을 열심히 늘려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채 수가 아니라 앞마당 수가 실력이다.’
경험을 토대로 말씀해주신 것들을 깊이 새기고 앞으로의 투자 인생에 귀한 잣대로 삼겠습니다.
바쁜 와중에 성심성의껏 107조를 대해주신 선배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댓글
이렇게 소중한 후기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스님! 채수가 아니라 앞마당수가 실력이다! 저도 늘 뼈에새기려고 하는 멘트라 강조해봤는데 그 말이 인상깊으셨군요! 107조 조원분들과 서로 손잡고 앞마당만들러 가시죠!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