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뜬구름 같았던 임장보고서에 대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히 알려 주셔서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쌩초보라서 아직은 모든 걸 저의 것으로 다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밥잘님이 알려주신 내용들과 꿀팁들을 차근차근 잘 따라하기만 해도
앞으로 임장보고서는 수월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수업 내용 모두를 소장하고 교과서처럼 필요할 때마다 열어보고 싶은 강의였어요.
임장보고서 쓰는 스킬이나 자료 및 내용 그 자체에 매몰되지 말고,
자료와 내용의 의미를 이해하고, 그 과정에서 투자로 연결될 수 있는 '의미있는 생각'을 하고,
결국은 '투자 대상을 선정'할 수 있는 결론을 작성하는 것이 임장보고서의 목적임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임장보고서는 기회를 잡는 투자자의 무기"
단순히 손품이나 현장 임장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임장보고서를 통해 의미있는 결과물을 남겨두어야만
투자의 확신을 가지고 자산을 지킬 수 있고, 또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도 이해했습니다.
임장보고서 쓰기 귀찮아하지 말고 열심히 무기를 갈고 닦아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생의 수준에 맞춰서 임장보고서 수준을 딱 정해주셔서 너무 좋았구요.
점점 경험을 쌓으면서 심화해가면 된다고 용기를 주셔서 쌩초보로서 넘나 힘이 났어요.
각 단계에서 확인, 적용, 정리할 것 / 작성 예시 뿐만 아니라 보고서 분량 및 시간까지 제시해주셔서 든든합니다.
완벽하지 않다고 두려워하지 않고, 일단 처음부터 끝까지 과정을 경험해보는 것에 의의를 두면서,
지금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앉.켠.쓴.을 하며 첫 임장보고서를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포기할 핑계를 찾지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해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는 말이 인상깊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 방법을 찾아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부하지 말고 투자하세요"
임보를 위한 임보가 아닌
단순한 공부가 아닌 실전 투자를 위한
비싼 취미생활이 아닌 두 번째 직업처럼 치열하게 몰입해서
앞으로의 인생을 새롭게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생각했던 모습보다 훨씬 더 젊게 멋있게 살고 있네요. 더 나은 미래를 고민하고 계속 새롭게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어요.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습니다.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어요. 앞으로 더 바쁘고 힘들겠지만, 힘내서 한박자국 더 내딛어 나아갑시다. 당신 덕분에 지금의 행복한 내가 있습니다. 비전보드의 모습을 이룬 60대를 위해서 멈추지 말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