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1주차 강의를 듣고 머리에 남은 key word는 완료주의, 우선순위, 판단능력 이었습니다.
임장의 각 과정마다 대상을 구분하고, 선호도의 우선순위를 매기고, 1등을 뽑을 수 있는 판단 능력을 길러가는 것을 이번 실전준비반에 임하는 단기 목표로 정립할 수 있었어요.
임장보고서와 앞마당을 늘려가면서 내가 투자할 수 있는 물건을 골라야 하므로
단순히 '좋다 싫다'로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이게 더 좋아 덜 좋아, 이유는 이거야'를 설명할 수 있도록 순위를 매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머리에 남았습니다.
아직은 어렵게 느껴지지만 완료의 경험을 쌓아가면 이 모든 과정이 익숙해지고 자신감도 올라가겠지요.
완료의 경험을 위해서 제시해주신 실준반 원씽 캘린더대로 따라가 보기로 했고요.
긴급하고 중요한 일((1)강의, 2)임장보고서, 3)임장)을 필수로 완료하고,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계획의 범위를 보다 구체적으로 세워서 더 효과적으로 실력을 쌓자고 느꼈습니다.
10월 한 달 간 투자 공부를 습관화 하고,
현재 내 주변의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며,
나에게 줄 작은 보상거리를 정하고,
어떤 결정을 내릴 때에는 투자를 오래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적용하자고 마음 먹었어요.
꾸준히 하다 보면 내 보석함에 보물이 계속 쌓이고, 어느 순간 투자할 물건들이 한 눈에 들어올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의심하지 말고 일단 꾸준히 하자고 다시 한 번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더나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