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포로리아로리입니다.
서울투자기초반에 이어 실전준비반에서 권유디님의 첫 번째 강의를 이어서 들으니 유디님한테 과외받는 느낌이네요.
1. 앞마당의 중요성
똑같은 금액으로 더 좋은 단지를 살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아는 지역이 많아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2. 임장의 중요성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아닌지는 손품과 발품이 모두 필요합니다.
그 지역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다면 먼저 사전임장, 즉, 손품을 통해 상상하고 머릿속에서 그리는 과정이 먼저 필요합니다.
그 다음은 현장으로 갑니다. 단지는 어떤지, 주변 상권은 유해상권이 없는지, 단지 환경과 분위기는 어떠한지, 어떤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는 현장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BM할 것!
권유디님의 임장 방법 중 이번에 제가 BM할 것은 임장 복기!!!
저도 현장 사진을 찍은 뒤에는 나중에 임장보고서를 쓸 때만 보고 더이상 사진첩을 열어보지 않는데요. 그러다보니 나중에 보면 여기가 어디더라… 기억이 가물가물할 때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한번 다녀와도 세 번을 다녀온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가 본 모습을 사진을 보고 또다시 머릿속으로 그려보는 복기 과정을 따라해보겠습니다.
3. 현장에서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권유디님이 말해주신 것처럼 현장에서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은 하지 말고, 보고 듣고 몸소 느끼고 와야 함을 다시한번 알게 해주셨습니다.
핸드폰만 보고 걷지 않도록, 현장을 앞에 두고 검색에 매몰되는 일이 없도록
이번 임장에서는 더 많이 생각하면서 그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많이 얻고 오겠습니다.
권유디님이 말해주신 그대로 실천하며
나중에는 부동산에서 같은 물건을 보러 권유디님을 만나게 되는 그런 상황을 맞이할 수 있도록
부자의 생각과 부자의 행동을 그대로 배우겠습니다.
임장에 대해 A to Z을 알려주신 권유디님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