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 46기 손품,발품 8고 비싸게 8조 알렉산더3세] 우리 함께 성장하는 10월달을 보내며..( TAKE & GIVE )





안녕하세요~~^^ 파리의 알렉산더3세 다리위에서 리마인드 프로포즈를 계획중인....(하지만 그녀는 원하지 않는..)알렉언니 입니다.


아직 다 지나가지 않은 10월 중간 지점...

재수강 실준반에서 경험한 조장이라는 직책..을 복기하는 시간을 한번 갖어 보려고 합니다.!!ㅎㅎ


저의 이번 9월말의 상태는 코.로.나. 감염이었습니다.

생애 2번째 감염..아...그리고 가족들에게 전염되는 상황..

저의 막내를 시작으로 저 그리고 순차적으로 옮겨지는 상황을 겪고

월부 닷컴에 문의글을 남겼습니다.



강의 수강을 취소 하겠다고 문의글을 남기고..

(이날은 늦은시간에 문의를 남겨서..답변이 다음날 들어올거라는 생각으로..)


그리고 란별 반장님의 조장 톡방 초대!!(헛!!)

우얄꼬...나하나 때문에 조원배치부터 다 꼬이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달력을 확인..

정신 차리자 정신차리자...


그리고 월부 닷컴에 문의글을 다시 남겼습니다.



어떻게든 해내야 겠다...금방 회복할것이다..라는 생각으로 조장을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 우리 란별반장을 시작으로 조장님 한분 한분의 입장.익숙한 닉네임이 눈에 보이고

역시 수강진행을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 46기의 시작!!


설레이는 마음으로 조운영의 시작을 조원분들에게 문자 연락을 드리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이때가 가장 설레이고 두렵고 즐겁고 두근거리고 등등....)


그렇게 시작된 88조 입니다!!


@신소장님-남자조원분이시다 라고 양껏 기대했지만 여성분이십니다..ㅋ ㅑㅋ ㅑ

@꿈잘님

@욕베베님

@스윗타임님

@부자팡님

@젤라안나님

@러키루키센님

@옥건님

@알렉산더3세


요렇게 9명의 시작으로 우여곡절을 겪으며 완전체가 모이고!!



OT를 진행하며 우리 루키센님의 TMI를 듣고...

(저희 루키센님은 딱풀이를 품고 계셔요~~^^)


월부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의 만남을 기다리는곳!!


저희 88조는 저빼고 다 여성분들이셨습니다.

대단한 여자!!!분들과 예비 엄마분 그리고 아이를 육아중이신 엄마분들 현업에 교대 근무를 하는 조원분들 자영업으로

인해 투자시간을 많이 넣지 못하는 조원분.

아내로써 엄마로써 투자자로써 현실에서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나아가는 중이신 우리 88조 입니다.

(저는 월부 생활은 남자가 해야한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ㅠㅠ 대단한 우리 88조...제 맘속에 1등 조원분들!!)


제 입장에서 저도 자영업자이고 사업체를 2개 꾸리고 있는 상태라 투자 인풋을 넣을수 있는 시간대가 조원분들과 겹치지 못하여서...ㅠㅠ (주말에 더 바쁜일이라..주중에 하루를 투입할수 있는상태 입니다.)


다행이 1주차가 한글날이라 그날은 일단 다들 얼굴을보며 인사를 나눌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신소장님이 여성분인지 이날 알았습니다!!!ㅋㅋㅋㅋ)

너무 감사한 주중 공휴일 알바를 1명 셋팅하고 임장지로 가볍게 나갈수 있는 하루!!

한분 한분 인사를 드리며 시작 물론 몸이 아프셔서 참가 못한 조원분들도 계셨지만 최대한 참석 가능한 조원분들과

분임을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처음 실준반을 진행했을때를 정말 많이 생각해본 시간이었습니다.

무엇을 알려드려야 할까?

어떻게 도움을 드려야 할까?

무엇을 어떻게 해야 조금더 쉽고 편하실까?

불편한 부분이 무엇일까??내가 어떻게 접근하고 알려드려야 할까??


할수있는것에 집중!!


저는 자영업자 이기 때문에 매장(실내)근무가 엄청 깁니다. 출근 퇴근이야 내마음이겠지만 직원분들의 시선도 있기에..업무도 소홀할수 없는 입장이거든요..


매장근무가 긴 만큼 저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긴 상황 그렇다면 온라인으로 최대한 알려드려야 겠다!!누구 보다 빨리 답변드리고 궁금한점을 해결해 드려야 겠다.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초기 때 궁금했던부분 알았으면 좋았을꺼 같은 부분 제가 아쉬웠던 부분등등

다시 처음이다 생각하고 복기하면서 최대한 알려드릴수 있는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물론 그것도 원하셔야 알려드릴수 있겠지만..계속해서 궁금한부분이 없으신지 과제 강의는 이해가 잘되시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서 조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조장으로써 함께 스케줄 잡고 함께 임장을 하고 싶은마음은 굴뚝같았지만..ㅠㅠ 현실의 벽에 부딧쳐서.. 최대한 온라인으로 알려드리자 생각을 하고 조모임외 저희 88조는 1:1로 조모임 다대 1로 모임을 웨일로 진행해서 한분 한분

살펴드렸습니다..(이거 라도 할수 있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ㅠㅠ)

이번달 원씽은 함께성장하는 실준 88조였기 때문에..


이번한달 만큼은 온전한 테이커로 성장하시길 바라는 마음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부족한 저이지만 저를 이용해서 한걸음 더 성장을 하신다면 그걸로써 저는 만족하는 한달이 될거 같아요!!


앞으로 쭉 함께~월며들기를 바라면서!!


대한민국의 엄마로써!!아내로써!!여성으로써!!투자자로써!!의 하루하루를

응원합니다!!!대단하신거고 훌륭하게 소화중이십니다!!


항상 건강부터 챙기시구요!!독,강,임,투 반복하시는 월부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건 언제든지 물어보셔요!!ㅎㅎ


88조 뽜이팅!!!







댓글


user-avatar
완주자user-level-chip
23. 10. 25. 11:20

알렉 조장님 초반부터 우여곡절을 겪으셨군요! 항상 아낌없는 기버를 자처하시고 무한 긍정 에너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습니다 알렉언니🩷

user-avatar
란별user-level-chip
23. 10. 25. 13:32

조장님~수강 전 코로나 감염 때문에 강의를 포기할까 고민하셨었군요! ㅜ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다니...!! 수강 포기하지 않으신 덕분에 이렇게 소중한 알렉언니를 알게 되었네요! 넘나 감사합니다 🩷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답변해주셔서 제가 늘 감사합니다 🩷 조원분들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챙기신 조장님...정말 멋져요!! 조장님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멋진 알렉조장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욕베베user-level-chip
23. 10. 25. 17:55

조장님! 덕분에 오늘도 반성하고 다시 다짐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러저러한 이유는 결국은 시간보다 두려운마음, 하기싫은 마음도 쬐금은 있었던것 같습니다! taker가 될 수 있는 귀중한 한달이 금방가서 아쉽지만, 남은 시간동안이라도 열심히 받아가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