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 23.10.28

모든 강의가 끝나고 이제야 1강 후기를 쓰고 있는

저는 나이 어린 아이들이 있는 나이 많은 월급쟁이가 아닌 주부입니다.

월부 TV를 보면서 월부까페도 알게 되었는데 월급쟁이도 아니고 매주 임장을 다닐 수 없는 나는 월부방식 투자는 못 하겠다는 생각에 강의 수강을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그 자갈길을 따라가면 잘 닦인 대로가 나오고 또 그 대로를 따라 가면 쭉 뻗은 고속도로가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 특강부터 듣다 보니 정규강의가 궁금해졌어요.

여차 저차 실준반부터 듣게 되었는데 열반강의를 듣지 않는 상태이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해 놓고는 또 망설여지더군요.

아~~나란 사람은....

월부까페에서 임장, 임보등의 과제물을 보면서 이걸 한다고? 이렇게까지?그것도 직장인이?

이런 심리적 부담을 안고 시작했습니다.

특강을 수강할 때 아는 동네에서 선호도가 제일 좋은 아파트를 임장해 본 적이 있는데 그 때는 임장지도도 없이 그냥 갔어요. 아는 동네니까 어디가 좋은지 대충 알고 있는 사실만 가지고 동네 마실 나온 것처럼 구경만 하고 왔네요.

그런데 이번 강의에서 임장할 때 그 지역에서 무엇을 어떤 관점으로 보아야 하는지 그리고 그 사실을 가지고 무엇을 유추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셔서 분위기임장, 단지임장, 매물임장에 대해서 정확한 기준을 잡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모든 동네의 모든 단지를 임장하려다가 포기하지 말고 선호하는 동네의 단지부터 임장하고 분석하라는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게끔 격려해 주신 점 감사합니다.




댓글


썬플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