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81기 조이땡스)아무것도 몰랐는데 열반스쿨 기초 강의듣고 오늘 1억에 급매 평촌신축 계약했습니다.^^

드디어 목표하던 투자를 하셨나요?

회원님의 제2의 직업, 월급쟁이 투자자로서 경험한 실제 투자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먼저 열반스쿨 기초반 강사님들 너바나님, 양파링님, 주우이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무것도 몰랐는데 열반스쿨 기초 강의듣고 오늘 1억에 급매 평촌신축 계약했습니다.ㅜㅜ 

지금 지방이라 집에가는 길에 계약서 쓰고 너무 감사해서 적습니다. ㅜㅜ

진짜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네요ㅜㅜ

지방에서 겁없이 아무것도 모르고 주택을 지었었습니다. 그것도 듀플렉스로..

옆집에 아는 형님이랑..ㅜㅜ (나중에 너바나님 강의 4강에서  경북 구미 쪽 주택 매매 비율이 6.6%라는 말에 팔고 나온 나는 진짜 하늘이 도왔구나 생각했습니다.ㅜㅜ) 

최저점신용 이자일 때 무슨 자신감인지 빚으로 지은 주택으로 인해  40대 중반인 작년 8월까지 빚이 1.9%~6.7%까지 가는 삶으로 인해 아내와 저 가족 모두 돈에 치여 겨우 사는 삶이 무엇인지를 뼈저리게 느끼며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집을 팔기로 마음먹고 지은 가격보다 낮은가격으로 매매했습니다. 그래도 빚만은 없이 시작하자고 아내와 약속하고  이제야 정신차리고 아내와 공부하면서 이제 겨우 빚 없이 살려고 하는 중에 아내의 소개로 너나위님의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책과 현재의 너바나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 중 시스템 만들기 그림을 보고 충격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강의 들으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퇴직금중간정산으로 마련할 수 있는 1억1천을 계산하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꼭 시스템 만들기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강의를 듣고 제가 아는 지역 부천(태어난곳) 10년간 살았던 경북지역,대구지역의 아는 아파트 에버리지 1억을 찾는 족족 수익률보고서를 썼습니다.
(배운게 수익률보고서 밖에 없어서 쓰고 임장보고서는 몰라서 그냥 수익률보고서를 강의 다듣고 6~8개 쓴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너나위님이 라이브강의에서 평촌을 말씀하시어 생각도 못하다가 검색하기 시작해 당동, 평촌을 검색하다가 급매로 평촌 현재매물 신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최대3개의 매물 수익률 보고서를 써서 저환수원리로 정리중 현재매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정하자마자 아내가 임장가보라고해서 부동산에 예약 후 그냥 가서 부동산사장님께 물으니 너바나님 말씀하신 상위 1프로에 해당하는 좋은 분이 이곳 상황과 이게 급매여서 13층인데 현재 매매가 2천  및 전세가(2천) 싼 매물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강의에서 안되면 말고의 마음(속으로는 무척 사고 싶었으나)으로 5백만원 깍으면 매매하겠다고 했더니 깎아주신하시어 1억5백만 에버리지에서 깎아 1억에 오늘 계약서 썼습니다. 

강의중 너바나님의 행동해봐라 
처음이니 평타라도 치면된다는 말씀에
꽂혀 무조건 강의 끝나서 좋은곳 있음 매매하자 했는데 성공했습니다.ㅜㅜ 

진짜 눈물나고 아내도 울고..ㅜㅜ
너무감사합니다.
  
열반스쿨 중급반 이번주에 꼭 신청해서 1호기 이후 더 다듬어서 돈 다시 모아서 기회되면 2호기 3호기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정말 강의료의 몇백배의 이득이 있는 퍼주신 강의 감사합니다~^^

 

 

 

 

좋은 글을 남겨주신 멤버에게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로 감사함을 나눠주세요. 😀


댓글


user-avatar
금빛고래user-level-chip
24. 10. 28. 00:41

대단하세요 축하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