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달D입니다. 사실 요즘 이유는 모르겠지만 투자 공부 의욕이 조금 꺾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신투기 4주차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를 듣고 의지가 활활 불타올랐습니다.
결정적으로 왜 의욕이 꺽였는지, 왜 투자를 못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비교에 크게 의미가 없는 곳에 시간을 쏟으며 고민을 하느라 답도 못 내리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책상에만 앉아서 계속 시세만 보니 명확한 답이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결국에는 현장에 나가서 협상을 해야하고, 투자할 수 있는 매물을 만들어나가야함을 깨달은 강의였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앞마당을 7개를 만들어도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 투자를 할 수 있을지 알게되었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것은 결단력이었던 걸 깨닫고, 이번 강의를 통해 올해 내에, 늦어도 내년 2월 안에는 무조건 투자를 진행해야겠다라는 확신을 가졌습니다.
그 외에도 너무 좋은 인사이트, 비교평가 방법, 신도시에 대한 설명 해주신 자음과 모음님 감사합니다 :) 반드시 투자하여 투자 후기 들고오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댓글
4주차 마지막 강의까지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강의를 통해 시장을 더욱 알아가고 목표에 한발짝 더 다가선 시간이 되었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