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

[내마중 13기 9해줘 월부~ 3주택 하는 그날까지! 웰리]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 그 시기에, 필요한 노력으로 잘 해내는 것

 안녕하세요, 내마중 13기 93조 웰리입니다. 

 22년 4월에 월부에서 처음 정규강의로 내집마련 기초반을 수강하였던 기억이 어렴풋이 남습니다. 그 때 처음으로 임장이란 것을 해보며 얼마나 떨렸었는지 기억이 생생합니다. 입지 기준이란 것도 처음 배우면서 가졌던 충격도 생각이 나네요. 이렇게 집을 고르는 거구나!! 라며 감탄했었습니다.. 

 

그로부터 벌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그동안 여러번의 강의를 들으며 그 내용들은 스스로 익히고 다져왔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간 청약을 통해 내 집마련을 하게 되었고, 서울에 기회가 왔을때 투자를 하기 위해 내마중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명불허전! 너나위 멘토님의 강의를 오랜만에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간 여러번의 강의를 들었지만, 그 시기에 맞게 강의 내용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서 그 시기 수강생들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무엇보다 행동!할수 있게 도와주는데 늘 진심이구나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이번 강의의 핵심은 행동!하는 것임을 강력하게 동기부여 해주셨습니다. 

지금 서울의 90% 아파트가 싸고, 이를 객관적인 지표(매매/전세추이, PIR, 전세가율)를 통해서도 보여주셨는데요. 그래서인지 정말 기회의 왔구나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가격이 출렁일 수 있으니, 매매 후 일시적으로 하락한다고 해도 당황하지 말것도 당부해주셨습니다. 

 

더불어 각 지역별로 어떻게 아파트를 골라야 할지, 

각 예산에 따라 어떤 지역을 우선적으로 보아야 할지, 

갈아타기를 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갈아타기를 해야할지,

정말 상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이렇게 알려줬는데 투자를 안한다고?할 정도로요 ^^

 

이번 강의를 통해 이제는 정말 행동!해야겠구나라는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는 마지막 말씀에 담긴 너나위님의 진심과 노력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