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릴지어도 꾸준한 투자자가 되고싶은 웰리입니다.
오늘은 실전반의 꽃이라고 하시는 "튜터링 데이"를 진행했습니다.
그 감동을 꼭 기억에 남기고 싶어, 집에 오자마자 씻지도 않고 컴퓨터를 켰네요 :)
왜 선배분들이 꽃이라고 얘기하는지 드디어 알게 되었어요.
진짜 이렇게 많이 받아도 되나..내가 그럴 자격이 있을까싶을 정도의 튜터링을 받은것 같습니다.
9시에 임장을 시작으로, 아주 늦은 저녁까지 마다하지 않으시고
저희 고민, 얘기, 질문 다 들어주신 튜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말도 너무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사실 튜터링데이가 처음인 저도, 경험이 있으신 조원분들도 모두 튜터님이 함께 임장을 다니면서 뭘 물어보실지, 어떤걸 질문해야 할지 걱정하며 시작했는데요. 걱정과는 다르게 최대한 편하게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그러고 있다는 걸 다 눈치채신 것 같아요 :)
그리고 정말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임장시작 전 준비해서 가시는지,
임장할 때 뭘 봐야 하는지,
비교임장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
배울 수 있는게 많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물론 튜터님께서는 힘들셨을것 같지만요.. ㅎㅎ)
임보 발표와 임보 피드백 시간도 저에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임보를 잘 쓴 동료들 보면서 많이 부럽긴했지만 많은 배움을 주는 좋은 동료들이 옆에 계셔서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다시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임보발표 끝나고 튜터님께서 임보에서 중요한 요소를 세분화해서 알려주셔서 많은 그간 해결하지 못했던 임보 궁금증도 많이 해결할 수 있었구요.
궁금증 해결에서 끝나지 않고 꼭 BM포인트 넣어서 임보를 개선해나가겠습니다 ..!!
다 나눠주셨으면서 집에 돌아가는길에 또 장문의 카톡 편지를 적어주신 튜터님 …
여운이 진하게 남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임장 많이 가서, 임보 쓸 시간이 부족해서 힘들다고 말씀드렸지만
실은 월부에서 있었던 중 지금이 가장 행복하고 찐한 시간 보내고 있다는 거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 튜터님과 우리 아바타 조원분들 덕분인 것 같습니다.
함께 행복하게 멋진 투자자 되는 꿈을 계속 가지고 갈 힘을 받은 것 같아요.
표현은 서툴지만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___^
댓글
우리함께 한뼘정도는 성장한 기분❤️
웰리님 어제 같이 임장해서 즐거웠어요>< 남은시간 한번 더 찐하게 보내봅시당🩷
와우 ~ 그 힘든 체력으로 바로 후기까지 제출하신 웰리님 강인한 정신력에 리스펙👍 함께한 추억한페이지 잘 간직하겠습니다~ 오늘 너무 수고 많으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