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이제는 정말 지방 투자를 해야할 때!!
강의를 계속 듣는 큰 이유 중에 하나는 튜터님이 강의를 통해 개별 지역과 전체 시장 분위기에 대해 해주시는 말씀을 듣고 지금 해야 할 행동과 하지 말아야 할 행동, 또 앞으로의 투자 방향성을 정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강의에서 항상 행동해야 한다, 투자해라, 준비해라 등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지만, 이번 강의에서는 정말 지금 투자하기 좋은 시장이구나를 느끼고 행동할 수 있도록 반복하고 강조하여 투자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덕분에 투자처를 꼭 찾아내겠다는 비장한 마음가짐으로 이번 한달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의를 레버리지를 하여 OO지역에 대한 이해 넓히기
전 임장지이자 현 임장지인 OO 지역은 지방 도시 중에서도 이해하기 조금 어려운 지역으로 느껴졌습니다.
인구 규모도 그렇게 많지 않아 거의 중소도시와 광역시 중간급으로 느껴지고 직장은 좋지만, 택지 느낌이나 살기 좋은 환경이라고 보여지지 않았습니다.
눈으로 보이는 것과 임장보고서로 손품을 판 것이 매칭되지 않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거의 반만 이해하고 임장을 마무리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이번 지기에서 반갑게도 이 지역에 대한 지역 분석이 담겨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임장지를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좀더 큰 규모의 대도시를 가볼까 고민도 했지만, 올해 초 OO지역을 제대로 보지 못한 아쉬움도 남아 있어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제주바다님을 지기에서 만나뵀을 때 대전에 대해 아주 자세히 배울 수 있었는데, 이번 지역도 아주 낱낱이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강의를 레버리지 하면 임장도 임보도 더 효율적이고 풍부하게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역 분석에 대한 프로세스를 배워 직접 적용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강의 복습+직접 지역분석한 내용을 임보에 담아내면 이번에야말로 OO지역을 100%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댓글
뭉치꽁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