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모임에서는 입지분석 후에 현장을 다녀오고 생각이 달라진 점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저는 수지구 풍덕천동에 있는 <수지에듀파크>가 입지분석때는 세대수는 적지만 1등 생활권 풍덕천동에 있는 초품아 아파트가 30평대도 저렴한 가격와 높은 전세가율을 보인다는 점에서 관심단지로 선정하였지만,
단지임장을 해보니 바로 앞에 공업사가 있고 도로로 단절된 느낌이 들며 단지가 작아 답답함이 느껴져 후순위 단지로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이에 대해 조장님께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있는 단지이므로 충분히 매물임장까지 해볼만한 단지라고 피드백을 주셔서 매물임장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매물임장을 통해 또 다른 생각을 하고 배울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그리고 6개월 안에 내집마련을 위한 계획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계획을 들어 보며, ‘아, 저렇게 진행하는게 더 효과적일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도 들었고,
제 계획도 다시금 정리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성장 모먼트 나누기 시간에는 스스로에 대한 칭찬과 더불어 조장님과 조원님들의 배울 점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춰 천천히 때로는 치열하게 계속 해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며 공감과 위로,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11월을 보낸 우리 13기 빽사조 조장님, 조원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함께 했기에 분임 4만보도 처음 해보고, 부동산에 0호기를 내놓는 용기도 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월부에서 계속 뵙겠습니다!
댓글
씬이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