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투자자 때이때이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강의가 아닌 재테크 강의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저는 애드센스가 뭔지도 모릅니다.(아직도요^^)
블로그로 글을 써서 돈을 벌 수 있는 부업이 있다는 배너광고를 보고 마치 제가 처음 월부 강의를 수강 할 때와 같은 기세로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강의에서 아레나님께서 알려주시는 내용들은 처음 투자 공부를 했을 때처럼 모르는 것 투성이 였습니다.
“SEO라는 단어(성이 서씨 신 줄 알았네요 ㅎㅎ), 티스토리라는 것의 존재, 태그, 2차 도메인 등등”
하나도 알 지 못하는 저도 강의를 듣고 모르는 내용이 있을 때마다 따라하면서 진행해보니
어느새 제 소유의 도메인을 가지고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술적인 내용보다는 내가 장기적으로 글을 쓸 수 있는 주제로 써보라는 말씀에
당장 돈을 바라기보다는 지금의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을 기록해 나가는 행위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어 줄 것이라고 믿고 하나 씩 써본 결과, 강의를 시작한 지 일주일하고 하루 지난 지금은 어느 새 글을 8개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아직 글쓰기를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모르기에 잘 구조화된 글을 쓰지는 못하지만 알려주시는 것을 하나 씩 이해해보면서 써나가 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분야를 도전해보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강의를 통해 쉽게 장벽을 없애주신 아레나 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
앞으로 함께 2달 간 달려갈 5기 동료 분들도 응원 드리며, 채팅방에서 든든한 지원을 해주시는 도리님과 운영진님께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ㅎ
댓글
때이때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