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나였기에, 독서모임이라는 타이틀 자체가 부담이었던건 사실이지만,
걱정과 달리 열정넘치는 우리 조원분들 만나뵙게 되어서 한달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간 것같습니다.
같은 발제문을 가지고 다양한 경험과 깨달은 생각들을 공유할 수 있어서
여러 관점에 대해 생각해보고 시야를 좀 더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하는 임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월부 환경과 함께하는 동료의 소중함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던 것 역시 너무나 좋은 조원분들 만나게 되어서 알게 된 것 같습니다.
항상 맡은바 각자의 책임을 너무나 충실하고도 넘치게, 거기에 더해 같이 으쌰으쌰하는 에너지로 4주동안 정말 좋은 기운을 받아 열중 완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나 서로 나눠주시며 챙겨주시는 덕분에 더 많이 배우고 더욱 감사한 한 달 이었습니다.
정말 저희 조원분들 모두 배울점이 많아서 하나씩만 BM해도 나 능력치 정말 난리나겠다 싶습니다 ㅋㅋ
월부 생활을 하며 앞마당을 늘리면서 약간은 정체기 아닌 정체기를 맞이하면서
다시 리프레쉬하고 달릴 수 있는 힘이 필요했던 시기였는데,
너무나 좋은 강의와 주옥같은 책의 내용들을 더해서 저희 4주간 함께 나눈 풍성한 이야기 덕분에
다시 달릴 힘 완충하고 12월 달려 보려 합니다!
+ 제 생각의 전환에 뼈가되고 살이되는 조언들 아낌없이 진심으로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독서루틴은 무조건 챙기면서 함께 했던 저의 첫 열중 조원분들 항상 기억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열반스쿨 중급반 41기 4일만에 책 1권읽고 부자될 준비 26하조,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화이팅!
댓글
오앙 블랭이님 열중으로 한 달 찐하게 보내셨네요~ 독서 습관 가져가자! 아자! >_<
앞으로 책 읽는지 감시합니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블랭이님~!
크~~ 블랭이님 한달 조모임 후기까지 남겨주셨네요~!! 저도 블랭이님 덕분에 행복한 한 달이었어요~~ 앞으로 독서습관 놓지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