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조장이 되어 부족했지만, 너무 감사했습니다❤❤ [지투기 23기 울산 싹3하러 가ㅈ6 그린쑤]

[마감임박] 지방투자 기초반 - 소액으로 돈버는 황금루트 3곳

 

열정 넘치는 첫 조장

 

8개월 정도 월부를 쉼없이 달려오며, 아직은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감히 조장에 도전을 할 생각은 못했었습니다.

호기롭게 신투기에서 조장 지원을 했지만, 탈락해버리고…

‘아, 조장 경험이 없으면 그냥 탈락하는건가? ’라고 생각하고 포기해버리려다가

지기는 재수강이니까 조장을 뽑아주지 않을까 해서 지원을 했습니다.

하지만, 또 연락이 안 오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모르는 번호로 온 연락!! 

 

연락주신 분은 바로 ‘클로이’님이었습니다. 꺄악!!

갑작스러운 조장 결원으로 조장을 부탁하신다는 연락이었는데, 

저는 조장이 하고 싶었기 때문에 바로 “네!!” 해버렸죠 ㅎㅎ

대답을 하고 나니,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조장을 잘 할 수 있을까?”

 

하지만, 클로이님의 친절한 안내와 지기 조장님들의 응원으로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지기 조톡방이 너무 조용해서 내가 잘못한게 아닐까 걱정했을 때도,

클로이님, 저스틴이버 반장님, 지기 조장님들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열정이 넘쳐서 조원분들이 잘 따라와주실까 걱정했지만,

걱정이 무색하게도 오히려 제가 끌려간 느낌입니다. ㅎㅎ

조원분들 덕분에 먼 지방임에도 무사히 지방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조장을 해야 하는 이유?

 

조장을 하기 전에는 

조장을 하면 지금보다 더 발전하고, 많이 배우게 된다

라는 말을 들어도 와닿지 않았었는데,

 

하고 나니 조장님들이 왜 그런 말씀을 하셨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조장으로서 모범을 보이기 위해 강의, 임보, 임장을 솔선수범으로 나서서 먼저 끝내게 됩니다.

출퇴근 시간을 쪼개서 강의를 듣는 제 자신을 보며,

 

아, 나 더 열심히 할 수 있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두번째, 조원분들의 의견/고민에 더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조원일 때는 ‘조장도 아닌데 내가 너무 나대나?'라는 느낌에 선뜻 답톡을 못드렸었는데

(조장님의 조언이 더 중요할 것 같아서…ㅎ)

조장이 되니까 맘껏 제가 먼저 나서서 얘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담스러우셨을까요?ㅎㅎ)

 

그리고 임장을 하고, 임보를 쓰면서 했던 고민들을 

조장톡방에 올려 경험이 많은 조장님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 조장에 도전해보세요!

정말 조원일 때와는 또 다른 발전된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기 23기 36조 조원분들에게

 

열정 넘치는 조장과 함께 한달을 보내느라 너무 고생하셨어요. 

부족한 조장이었지만, 믿고 잘 따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기가 늦게 끝나서 다음 강의와 겹치는 바람에 이래저래 마지막 주에는 정신이 없었는데,

그래서 많이 신경 못 써드린 것 같아 죄송하네요.

앞으로 월부에서 계속 함께해요. 어떤 강의에서든 다시 뵈었으면 좋겠어요❤ (조장으로 만나고 싶어요 ㅎㅎ)

 

정말 이렇게 인증 잘하는 조 없는데… 종강이 되지 않았는데 벌써 아쉽네요.

항상 인증할 때마다 잘 붙어서, 인증의 짜릿함이 있었어요 ㅎㅎ 

한번씩 인증의 손맛?이 그리워질 때, 올뺌 함께해요

 

 

🖤가즈콩님 : 단임에서 한번밖에 못 봬서 너무 아쉬웠지만, 올뺌에서 자주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먼 지역에서 내려오시는데, 이번에 매임까지 끝내시고 너무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월부에서 계속 봬용 :)

 

💙금융소득종합과세님 : 맛집레이더 과세님!! 과세님 덕분에 임장하면서 맛있는 식당, 카페 갈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아너스와의만남 이후, 텐션이 많이 떨어지셨지만 그래도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에 동구에서 먹었던 바다를 보며 먹었던 점심 잊지 못할거에요. 감사해요 :)

 

나지니님 : 임장메이트 나지니님~ 월부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너무 배울점이 많았답니다. 매주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매임 후, 마상 입은 채 맛있게 먹었던 저녁과 토요코인에서 함께 임보 썼던 기억 모두 잊지 못할거에요. 함께 해주시지 않았다면 중간에 서울로 올라왔을지도 몰라요…ㅎㅎ 너무 감사했습니다! 12월에 신투기 화이팅입니다!

 

💛노니노니님 : 북구 거주민으로서 많은 정보를 나눠주신 노니노니님!! 쌍둥이를 케어하시면서 임장 다니기 힘드셨을텐데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조모임 함께하지 못해 너무 아쉬워요 ㅠ 그래도 계속 월부에 있을 거니까, 월부 안에서 또 뵈어용~

 

💚미스송씨님 : 울산에 대한 많은 정보와 이야기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집/직장 문제로 많이 바쁘셨을텐데, 항상 올뺌인증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뺌인증 덕분에 임장으로 힘들었지만, 임보 꾸역꾸역 쓸 수 있었습니다. 조용한 조톡방에서도 활기차게 얘기해주시고, 답해주셔서 많은 힘을 얻었답니다 ㅎㅎ 마지막 조모임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조장으로 계속 뵈어용 :) 서투기 화이팅입니다!!

 

💜세젤빈님 : 우리 열정의 세젤빈님!! 울산 북구와 살짝 거리를 두고, 다른 지역과 바람?을 피우시긴 하셨지만 ㅎㅎ 열정적인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저도 그 열정 더 배워야겠구나 생각했어요. 또, 동구 매임 가시면서 추천해주셔서 덕분에 동구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베리베리2님 : 베리베리님~ 한번도 못봬서 너무 아쉽습니다 ㅠㅜ 그래도 혼자서라도 임장 다니셔서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월부에서 계속 공부하다보면 언젠가 또 만날 수 있겠죠?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자유님 : 분임, 단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몸이 안 좋으신데도 단임 끝까지 하셔서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이후로 회사일로 많이 바빠지셔서 함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ㅜ 그래도 월부에서 계속 함께 하실거죠? 또 뵙고 싶어요!!ㅎㅎ 한 달 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한 달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엔 ‘1호기 투자 후기’로 꼭 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4년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2025년에도 화이팅!!


댓글


user-avatar
마그온user-level-chip
24. 12. 08. 23:50

쑤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user-avatar
금융소득종합과세user-level-chip
24. 12. 08. 23:58

그린쑤님 거의 두달(?) 같은 5주동안 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여태 함께한 조장님들 중에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고 가장 친밀한 조장님이셨어요. 잠깐 멘탈이 외출했을때도 잘 챙겨주셔서 금방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린쑤님의 조장역사에 처음을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오늘 6개월 계획한거 저도 꼭 할테니 그린쑤님도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12월엔 올뺌에서 자주만나요ㅎㅎㅎ

user-avatar
진수도리user-level-chip
24. 12. 09. 00:18

그린쑤 조장님! 클로이님한테 간택(?) 당하셨군요?! ㅋㅋㅋ 너무 행운이었네요~~ 또 맡은바 책임을 다하셨나보네요 멋지십니다! 조장 역할의 이유를 체감하셨으니 많은 성장을 하신 것 같네요 한 달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