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29기 2집 센쓰있게 저한테 8시조? e자몽] 튜터링데이 센쓰 튜터님 후기!

  • 24.12.17



24년 12월 7일 한 주 빨랐던 튜터링데이 후기!

 

이번 실전반에 돌입하면서 여러 모로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었습니다.

 

-기대가 되었던 부분

1. 튜터님이 센쓰 튜터님으로 매우 유명하신 분이라는 것

2. 아예 생각 못했던 새로운 지역을 알게 된다는 것

3. 실전 투자를 코앞까지 앞두고 있어서, 더 '실전투자'의 관점에서 볼 수 있다는 점

 

-걱정되었던 부분

1. 5개월 만에 월부에 돌아와서 감각이 많이 떨어져있었다는 것

2. 5개월 동안 주양육자로 지내면서 체력이 많이 떨어져있었다는 것

3. 아직도 임보에 약점이 많은데, 제대로 쓸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

기타 등등... 기대도 많이 됐지만, 걱정도 많이 되었던 실전반 29기였습니다.

 


-튜터링데이 후기

 

1. 센쓰 튜터님 영접후기

 

센쓰 튜터님이 시간에 맞게 오셨고, 저희는 미리 와서 약간의 긴장과 함께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막상, 튜터님이 오시니깐 일단 놀랐던 게 너무 잘생기셔서 놀랐습니다. 사견으로는 저보다 더 어리신 분 같은데, 이렇게 투자경험이 많고 인사이트가 뛰어나시다는 것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

 

2. 센쓰 튜터님 튜터링후기

 

진짜, 너무 세세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제 임장보고서는 그렇게 피드백해주실 게 많지도 않았거든요. 사실 내면서 좀 죄송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튜터님이었다면 그렇게 열심히 피드백해주실 마음이 안 생겼을 것 같은데, 정말 세세하게 끝까지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디테일의 끝판왕이라고 할까요? 조원분 한 분 한 분 세세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에 정말 놀랐습니다. 여러 일정 때문에 바쁘신 걸로 아는데,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실 수 있구나 느낀 튜터링이어서 더더욱 감동이었습니다.

 

3. 끝까지 감동이었던 튜터링

 

튜터링이 끝나고 이어진 식사 시간에는 끝까지 저희 얘기를 들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게 보여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유머도 겸비하신 것 같았던...! (더 친해지면 더 재밌으실 것 같다라는 생각이!)

 

튜터링이 끝나고 따로 개인톡으로도 아주 길게 피드백을 또 주셔서 2차 감동 3차 감동까지 받아서, 조원들 모두가 200% 300% 만족했다고 합니다.

 

4. 전반적인 튜터링데이 후기

 

확실히, 왜 센쓰 튜터님인지 알 수 있는 튜터링데이였습니다. 진짜, 돈 주고도 못 받을 훌륭한 튜터링을 받아서 기분이 좋고, 이렇게 좋은 분을 알게된 것만으로도 가치 있는 하루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이자몽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