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투기 과6명에 앞마당 만들어 투자2루조 데이지 30입니다.
24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4주차 강의 수강을 간신히 완료하고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주우이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를 들을 때에는 할 수 있을 것 같고 너무나 쉽게 알려주시는데 왜 실행하지 못할까?라는 질문을 계속 스스로에게 던지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걱정이나 두려움도 있었지만 제 마음속에 지닌 욕심도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투자금이 있다면? 조금 더 앞마당을 더 만든다면? 조금만 더 찾아본다면?
등등 제 안에 가득한 욕심 때문에 정작 해야 할 것들을 하지 않고 앉아서 머릿속으로만 희망회로를 돌리고 있다는 것을 말이죠..
24년 10월에 신투기를 듣고는 12월에 한 번 더 신투기를 들으며 앞마당을 넓혀가자 했는데 제 마음과는 다르게 여러가지 이유로 강의, 과제, 임장, 임보가 순조롭게 이어지지 못했네요ㅠㅠ
12월에 무슨 일들이 그리 많은지 주마다 직장과 가정과 건강상의 이유로 강의, 임보, 임장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질 못했습니다.
그래도 계획한 바대로는 아니지만 기한내에 강의 듣고 과제 제출하고 분임, 단임까지 완료했지만
역시나 전임과 매임을 제대로 해내지 못하니 불만족스러운 제 모습에 스스로 화가 나기도 합니다.ㅠㅠ
하지만 이번 강의에서 주우이님이 이야기하셨듯 그만 멈출까 라고 생각하기보다 한걸음 다시 내딛고자 다짐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너무 느리고 더디지만 할 수 없다 대신 할 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자 합니다.
알려주신대로 또 다시 작심삼일을 매일 실행하더라도 실행해보고자 합니다.
아직 수원은 제 앞마당이 아니지만 이전에 영통에서 직장을 다니기도 했기 때문에 (벌써 너무 오래전이라 수원이 너무 많이 달라지고 변화되었다는 점에서 깜짝 놀라기는 했습니다만) 기억을 더듬어가면서 강의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주우이님께서 이번 강의에서도 제가 궁금했던 사항들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소액으로 가능할지? 소형평수도 괜찮을까? 혼자서 끙끙대며 고민하던 것들을 아주 확실하게 이야기해주셨기에 앞으로는 헷갈리지 않고 나아가보겠습니다.
항상 진심을 다해 강의해 주시는 주우이님 감사합니다^^
[6개월 계획]
1월 - 현재 가진 앞마당 시세트레킹 해보기(평촌, 수지, 광명, 군포 / 수원, 부천 지역조사) / 투자코칭 신청
2월 - 강의듣기(재테크 기초반)
3월 - 강의듣기(서울투자 기초반-구성남)
4월 - 강의듣기(지방투자 기초반-청주 또는 실전준비반-강서구) 25년 4월까지는 투자하기
5월 - 강의듣기(열반스쿨 중급반)
6월 - 강의듣기(서울투자 기초반-성북구)
댓글
데이지30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