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 수 있을까가 아닌 해낸다.

  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부동산 투자에도 관심이 있었고 재테크 기초반을 듣고 도움된 부분이 많아 다음 강의로 추천해 주신 열반기초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 열반스쿨 기초반 한 달을 마치며 느낀 점: 무의미하게 보냈던 시간들이 많았는데 의미있는 곳에 시간을 쓰려고 노력하는 삶으로 변화하고 있고 행동을 반복하며 습관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주우이님 강의에서는 좋은 아파트를 싼 가격에 매수한다!! 강의를 들으며 복기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고 앞마당을 늘려 비교평가 해보며 투자하는 것이 정말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어요.

자음과 모음님 강의에서 부동산 투자를 할 때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강의를 들으며 처음이라 두렵고 망설이게 되고 내가 할 수 있을까? 이게 맞을까? 의심하고 있는 사람 저에요. 내가 해보려고 하기 보다 내가 할 일을 누군가 대신 해줬으면 했는데 자음과 모음님이 이 부분도 짚어주셔서 뜨끔 했네요.

 

3. 앞으로의 6개월 계획

강의 듣고 분임을 가고 새로운 과제들로 머릿속이 많이 복잡한데 이 부분을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고 독서는 꾸준히 해 나아가며  올라오는 칼럼들도 꾸준히 읽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댓글


user-avatar
봄날user-level-chip
24. 12. 31. 02:49

별하처럼님 정신없는 한달이 지나가네요 저도 남편이 대신 공부좀 해줬음 했는데ㅋㅋㅋ제가 해야하는데 같은생각했다니 저도 찔림ㅋㅋ 먼가 정보를 넣기만 하고 정리할시간이 없네요 저희 독서하면서 열심히 같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