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6년전 결혼할때 빚을 지고 집을 사는 것이 무서워 전세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살아보니 동네가 좋아서 이 아파트를 살까 고민이 되었을때 7천만원이 올라있더라구요. 이때도 이 아파트에 대한 가치를 몰랐기 때문에 결국 매수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나서 이 아파트는 가격이 계속 올라 지금은 처음 알아보았던 가격의 거의 2배가 되어버렸습니다.
과거와 같은 선택을 하지 않기 위해 부동산에 대해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너나위님의 특강을 듣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열반스쿨 기초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열반스쿨기초반을 수강하면서 그때 내가 매수하지 않았던 아파트가 현재 왜 이렇게 많이 가격이 상승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아파트의 가치를 판단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배우게 되어 강의를 듣는 내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노후대비를 스스로 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는 내가 지금 꼭 해야하는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반드시 행동으로 옮겨나가야 겠다는 목표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6개월 계획은 1월달에 실전준비반 강의를 들으면서 앞마당 3개를 만들고, 책 6권 읽기입니다. 그리고 25년에 내1호기를 만드는것입니다. 지금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시 오늘부터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미래의 나는 설렘이 가득하기를 꿈꿔봅니다. 24년 마지막 한달을 열반스쿨기초반과 함께 열심히 보냈고, 성장한것같아 너무 뿌듯합니다. 배운것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25년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강사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