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신투기 5기 3번 넘어져도 4번 일어서조 스테디킴] 한 달 조모임 후기

  • 25.01.01

 

‘3번 넘어져도 4번 일어서조’ 조이름 부터가 멋진 우리 조. 좋은 조원분들과 함께한 즐거운 한 달이었다.

 

첫만남 때 자기소개 시트를 봤는데 다들 앞마당이 많아서 놀랐었다. 월부 생활을 시작한 지 어느새 1년이 되었지만 앞마당이 고작 2개 뿐인 스스로를 반성하게 되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12월 첫 주부터 분임을 함께하지 못해 일정이 뒤처지고 그 다음주엔 직장 워크숍으로 또 한번 참석이 어려워지면서 신투기 스타트가 참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다.

 

비록 군포시에서 직접 만나서 얘기하지는 못했지만 온라인 모임에서 그리고 단톡방에서 얘기하며 각종 정보들을 듣고 배울점을 얻어갈 수 있었다. 

 

우리조 조장인 아라메르님은 열정맨이었다. 임장을 열심히 하고 임보도 퀄리티 높게 잘 썼다. 매임했던 내용을 조모임 때 공유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수박조아님도 조장님 못지 않게 임장과 임보를 잘하셨고 매임을 함께해줘서 감사하다. 양이2님과 씨세븐님은 나이가 많으신데도 참여를 적극적으로 하시고 인생에 도움이 되느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좋았다. 똑똑이다님과 크리크리님은 20대인데 벌써부터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갖고 활동한다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다. 티니펄님은 조용하신 분인 줄 알았는데 말씀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투자 경험도 있으셔서 놀랐다. 

 

이전 실준반에서는 나보다 경험이 적은 조원들과 함께하면서 같이 성장하는 시간이었다면 이번 신투기에서는 고수들과 함께하면서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임장을 함께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뜻깊은 시간이었고 기회가 된다면 또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  

 

 


댓글


아라메르
25. 01. 02. 10:50

스테디킴님!! 한달간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당 ㅎㅎ 남은 군포임장 마무리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