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2번째 듣는 실전준비반!
작년 10월에 실준반을 듣고 3개월 만에 다시 듣는 강의인데요
처음에 들었을 때 놓친 부분이나 이해가 안갔던 부분들을 다시 들으니 좀더 깊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권유디님께서 임장에 대하여 알려주셨는데요. 각 임장별 순서와 방법, 그 이유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각 임장 별 방법을 다시 한번 배워보며 적용할 부분들도 꼼꼼히 정리해볼 수 있었습니다.
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순위 메기기! 좋아, 안좋아로 끝냈던 부분을 더좋아, 덜좋아로 비교평가하는것을 항상 머릿속에 두고 임장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단임은 여전히 좀 지겹다고 느껴지는 부분인데.. 3시간만 지나면 집중력이 흐트려지고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과 집 가는 시간을 계산하며 단지 보는 것에 집중을 못하곤 했었는데 진짜 내가 투자할 단지를, 보석을 발굴한다는 마인드로 다시 열심히 임해볼 생각입니다.
매임도 아직 하는 이유와 물건을 봐도 뭘 봐야할지도 몰랐는데 광고에는 없는 물건이 있을 수 있고 사람을 본다는 것을 목표로 두고 해봐야겠다고 느꼈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특히나 기억에 남는 부분은
대세상승장과 전세가율에 대해 말씀해주신 부분입니다. 유디님은 투자 1년만에 순자산 10억을 이뤘다고 하셨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더 좋은 시기라고 하시니 저도 앞마당을 늘려가며 투자자의 마인드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실력을 쌓아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월부 5개월차지만 스스로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어 자책할 때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것!! 하다보면 비교평가는 자연스럽게 터득되는 부분이라고 하시니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재수강이니만큼 임장의 횟수도 2번 추가하고, 임보의 완성도 높이는 것을 이번달 목표로 잡아보았습니다. 4주차가 되면 마음이 풀리고 완전한 마무리를 하지 못하였는데 매임을 하고 1등 뽑기까지 잘 마무리하는 한 달이 되도록 끝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하루 빨리 은퇴하는 날을 상상하며
그 기간 동안 장작을 모아가면서
기다리는 단계라 생각하고 꾸준히 포기 않고 하이팅입니다.
댓글
빛과소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