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의 조모임후기[서울투자기초반 19기 60조 얌얌사과]

조모임을 앞두고는 늘 설레이곤한다.  이번엔 어떤 좋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을까하고 말이다.

 

특히나 같이 임장을 다니는 서투기나 실준반 조모임은 좀더 특별하다. 하루종일 같이 걷고, 식사하고, 차도 마시면서 아파트이야기 뿐 아니라 짬짬이 살아가는 얘기들도 나누다보니 좀더 친밀감이 금방 생기는 것 같다. 게다가 분임1번, 단임2번 최소한 3일간 하루종일 같이 다니니 말이다.

 

이번에도 역시나 즐거운 조모임이었다. 에너자이저 sky0807조장님과 멀리 밀양에서 오시면서도 늘 준비가 철저하신 늘자몽님, 우리의 인도자 네비게이터 될때까지티디님, 늘 재미난 이야기를 풀어주시는 센스만점 달곰세상님, 보는사람을 함께 웃게하는 호탕한 나르샤부숑님,  조용하지만 강하고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던 아라이니님, 임장은 같이 못했어도 조모임에서 늘 인사이트를 나눠주시는 티오삐님…

 

함께해서 즐거운 한달이었고, 앞으로도 좋은 동료로 함께하고 싶습니다.


댓글


Sky0807user-level-chip
25. 01. 06. 23:43

저도 사과님 덕분에 한달 너무 행복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한달 감사했습니다. 또 뵈여~

늘자몽user-level-chip
25. 01. 07. 00:12

사과님! 따뜻한 사과님 덕분에 겨울임장이 따뜻했답니다~ ^^ 고생 많으셨고~ 실준도 빠이팅!!!!

아라이니user-level-chip
25. 01. 07. 12:04

사과님 덕분에 낯선 서울 첫임장을 무사히 잘 마쳤어요.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한달 서대문구 다니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멀리서 항상 응원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