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집마련기초반 53기 48조 조주] 드림하우스 입성 응원합니다. !!

25.01.07

오늘 오프라인 첫 모임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각자 서로 생각하고 있는 것들 이야기 나누면서 시야도 넓어지고 너무 좋았습니다! :) 자극도 많이 되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댓글

조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