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좋은날에입니다.
실준 이후 또 한달 달릴 생각을 하니, 체력과 정신적 부담이 컸습니다.
그러나 이번 강의 때, 평소 궁금했던 중소도시를 다룬다고 하셔서 쉬고 싶은 마음을 다잡고 지기반을 다시 신청했고, 자모님의 1강을 들으면서 지기반을 듣길 잘했구나 싶었습니다.
월부 안에서 여러 강의를 들었지만, 자모님의 강의는 단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을 정도로 이번 강의도 너무 유익하게 들었습니다.
흐트러진 집중력을 다시금 끌어모을 수 있는 강의력에 대한 믿음과 한번씩 해주시는 쓴소리에 담긴 진심을 너무나 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 후기를 다 읽으신다기에 후기로나마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언급하신 지역 중 한 곳을 다녀왔는데, 임장 전에 강의를 듣고가서 그런지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번 달에 다녀온 임장지역의 특징들과 단지들이 언급되어서 앞마당을 만들고 아는 지역이 있는 상태에서 강의를 듣는 건 또 다른 재미가 있구나는 걸 느꼈습니다.
임장 할 때, 강의에서 배웠던 부분을 적용하려고 해도 헷갈리는 부분이 많아 내 생각이 맞는건지 확신을 전혀 하지 못했는데, 이번 강의에서 지방투자의 기준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시는 걸 듣고 뭔가 안개가 걷히는 느낌이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취하고 싶은 부분만 너무 선택으로 취하는 것이 아닌가 반성하게 되었고, 강의 내용에서 알려주신 부분을 조금 더 체계적으로 루틴화시켜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 강의로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하게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