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의 언어 -존 소포릭-
융통성 있는 계획
“한 가지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앞으로만 뛰어야 해. 하지만 융통성을 갖고 임해야 한단다. 부로 가는 여정에서 오직 확실한 건, 끊임없이 때에 맞게 새로운 계획을 짜야 한다는 거야. 넌 언제든 전햑을 바꿀 수 있단다.”
“네가 열망하는 결과에 집중하여 직감과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생각이 번뜩이기를 기다려라. 깊이 숙고하다 보면 지침이 떠오를 거야.”
극기
극기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정확히' 아는 능력과 목표를 가지고 하루하루를 보내는 훈련을 말한단다. 또한 ‘이미’ 성공한 사람처럼 느끼고 행동하는 것도 의미하지. 이렇게 정신 상태를 유지한다면, 일상에서도 자신을 통제할 수 있게 될 거야."
극기는 외부 상황이 어떻게 변하든 자신의 내면을 다스리는 것이다. 생각과 의도, 감정에 대한 완전한 통제 상태다. 결과를 얻기까지 무엇이든 오랜 시간 동안 수행하고자 하는 확고한 결의다. 해댜 하는 일을 행하고, 행하지 말아야 할 것을 피하는 것이다. 자기 훈련이자 자기 관리다.
나의 의도,감정,행동을 통제하는 것을 배웠고, 자 자신을 다스리면서 부도 다스릴 수 있게 되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크리스탈님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부의 여정으로 한발짝 다가가신 노력 멋지십니다🩷
크리스탈님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