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개인적으로 인생의 방향 전환 기로에 있다.
공부냐, 사업이냐, 투자냐 ...
일단 2년간 월부에 집중하기로 한다!
그와중에 마음을 힘들게 했던건, "이렇게 힘들게 공부하고, 힘들게 임장했는데, 나 투자 못하고 어떻게하지?"
하는 불안감이었다... 투자도 특별한 사람들이 하는거라는 고정관념..
하지만 게리롱님의 강의는 월부 투자의 영역은 재능이 없는 사람도 체계적이고 꾸준한 축적을 통해 성과가 가능하다는 것이었다. 이제 '어쩌다 한번씩 투자하는 사람'이 아니라 '언제든지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방향을 바라보고 걷기 시작했다. 마치 피아노를 배울때 처음에는 악보위의 음표를 하나씩 치기도 어렵지만 그것들이 익숙해지면서 시냅스가 연결되고 익숙해지는 것처럼. 임보와 임장도 그렇게 진행해보려 한다.
1번째에는 이게 맞나? 2번째에도 이게 맞나? 3번째에는 이거 맞는거 같은데? 하는 구체적인 경험이 큰 힘이 되었다. 내일 첫번째 임장을 앞두고, 게리롱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루트를 짜보고, 임장을 가보려 한다.
우여곡절끝에 대전이 아닌 광주로 가지만ㅋㅋㅋ이때가 아니면 내가 언제 광주를 가보랴...언제가는 가야할 곳, 내일 간다!
댓글
현실님 게리롱 튜터님이 말씀해주신 감사하는 마음!! 긍정마인드가 정말 대단하십니다. 튜터님이 리버더플로우를 어떻게든 완곡하게 된것 처럼 저희도 시간이 지나면 임장도 임보도 앞마당 늘리기도 자연스럽게 하고 있을것이라고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일단 방향은 정했으니 2년간 집중 해보시죠 아자아자! 절대 포기 마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