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3기 97조 두둥시]

새로운


11월 시작된 열중 33기 97조 새마음 새각오로 출발합니다.


이번 열중반 수강 신청을 하면서 먼저 지방 투자기초반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임보 한번 제대로 끝을 맺지 못한 상태로 지기반을 들어가면 너무 힘들 것 같고 아직 투자방향을 잡지 못한 상태로 신청한 지기반은 낯섬을 넘어 엄청난 스트레스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다시 열중반으로 갈아탔습니다. 아직까지 투자자로서의 삶은 저에게 먼 길만 같습니다.

또한, 임장 임보는 끝까지 미루고 싶은 심정입니다. 특히 임장보고서!!!


방랑미쉘님의 강의 첫 시작부터 확신에 찬 말투와 단단한 어조는 강의 몰입감과 함께 끝맺지 못한 임장보고서(계속 따라 다니는 찜찜함ㅠㅠ)를 끝맺음 할 수 있는 실천으로 시작됐습니다.


초보라 어디부터 가야할 지 막막했는데 미쉘님의 명확한 자신에게 맞은 투자지역 선정 법을 듣고 다시 한번 다짐을 해봅니다.

앞으로의 투자지역에 12월 한곳 앞마당 만들기!!!

그리고 아직은 빈약한 앞마당 한달에 한번 시세트레킹!!!


느려도 포기하지 않기!!!

매일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며 목표 지점에 도달하기!!!

조금씩 느슨해지고 있는 나를 다독이며 97조 분들과 한달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댓글


애플민트2user-level-chip
23. 11. 17. 23:05

지기반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임장과 임보 힘들죠. 생각만해도ㅜㅜ 하지만 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하이망고user-level-chip
23. 11. 19. 01:47

저도 같은 심정이에요 ㅠㅠ 지방은 이동시간이 길어서 해야하는 건 아는데 자꾸 멈칫 하더라고요. 찝찝한 임보 ㅠㅠ 그런데 방랑미쉘님께서 투자 지역선정법 강의를 넘 잘해주셔서 희미한 앞이 보인다고나 할까요? ㅎㅎ 이번 열중 한달 동안 투자자로서의 마음가짐을 단단히하고 실전 투자자로 거듭나보자고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