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알찬 강의를 준비해 주신 자음과모음 강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 제테크 기초반을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열반기초반을 거쳐 실전준비반까지… 처음엔 솔직히 아주 쉽게 생각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내가 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 이제 들으면 들으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아직은 어렵지만! 자모님께서 말씀해주셨듯이 처음이라서 어려운 거다 라는 위로를 들으니, 포기하지 않고 가봐야 겠다 생각합니다.  부자는 원래 타고나는 거라고만 생각해서 부자가 되는 것이 쉽다고 생각했는데, 부자는 노력으로 될 수 있고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포기만 하지 않고 노력을 한다면 누구나 부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믿고, 지금 당장은 모든게 어렵지만 완료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실전반은 완벽하진 않아도 완료를 잘 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투기가 되지 않으려면 임장과 임장보고서의 과정과 반복을 통해 투자의 길로 가야한다는 말을 마음에 새기고 투기가 아닌 투자자의 길을 걸어보려 합니다.  


댓글


user-avatar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5. 01. 18. 23:59

강의수강, 후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 강의 완강까지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user-avatar
민민이user-level-chip
25. 01. 19. 00:04N

쩡님^^완강에 강의후기까지 정말 고생많으셨어요!우리 내일 파이팅합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