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단임을 끝내고 조원들과의 조모임
오늘은 모두가 다 참석해주셨다 ㅎㅎ
우리조원들을 보면 배울점이 많다.
첫 임장지를 분임혼자, 단임 이틀내내 완료하신 아우형님, 울산주민이신 아우형님이 있어서 생생한 주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멀리서 이틀 단임을 위해 자차로 운전하고 오신 챠챠님, 피곤할법한걸 티내지 않으시고 항상 밝은모습을 보여주신다.
청일점이신 나무성님, 든든하고 지도도 엄청 잘보시고 길도 잘찾으시고 같이 다닐때 덕분에 편하게 다닐수 있었다 ㅠㅠㅠ 분위기매이커로 톡톡히 역할을 잘해주신다.
배울점이 많은 로하린님과 오늘도날자님, 단임을 하면서 중간중간 대화를 나눌때 아 이런식으로도 생각할수 있구나 라고 많이 배웠고 열심히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극 뿜뿜!! 나도일찍 월부를 시작했으면 좋앗을걸..ㅋㅋㅋ이라는 생각을 했다.
또 정~말 아는것이 많아 꿀정보를 틈틈히 많이주시는 습관성투자님, 말하는거도 너무 유쾌하시고 시원시원하셔서 중간중간 지칠때 많이 힘나는 부분이었다.
맑은달빛님, 몸이안좋으신걸 티도 내지 않으시고 묵묵히 뒤를 따라오시는 모습이 너무너무 멋있었다.
나는 몸을 핑계로 금방 포기할것 같은데 맑은달빛님은 매주차 지방까지 내려오시면서 끝까지 해내시는 부분을 보면서 나에게 가장 부족한 끈기+나태함에 대해 반성했다ㅠㅠ
그리고 우리조장님 검파님~부드럽지만 강하게 조원들을 이끌어주시는 모습, 앞에서 잘 이끌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갈수 있었다.
궁금한것을 여쭤보면 해답을 내주시는 모습이 아 이정도는 되어야 조장이 될수있구나 라고 느꼈다
배울점 많은 조원분들과 2주차 조모임을 하면서,
분임 단임 후의 각자의 다양한 생각을 들을수 있었고
서로의 의견에 집중하며 들어주는 모습에 감동이었다 ㅎㅎ
다들 끝까지 화이팅해봅시다~!!
댓글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