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작년 2024년 11월에 우연한 계기로 너나위님 ‘부동산 기초로드맵’ 유투브 라이브를 듣고 속는셈 치고 ‘부동산 기초 로드맵’을 결재했습니다.

이후 열반스쿨 기초반, 실전준비반까지 강의를 듣게되었네요. 처음 열반스쿨을 듣고 나서는 막연하게 부동산 투자하면 다 될줄 알고 기대되었습니다. 행복한 가족, 훌륭한 아들이자 효자, 좋은 집, 멋진 차 등등 꿈을 꾸었습니다.

하지만 실전준비반까지 수강해보니 강의에 과제에 출근, 그리고 개인적인 업무 등등까지 겹치니 이제 기초반인데 벌써 지치고 힘듭니다.

강의를 듣고 첫 분위기 임장을 돌고 시세를 조사하고, 과제하며 들었던 생각은 이게 맞나? 강의를 듣고 나니 내 삶이 더 불행한거 같은데? 이게 시간낭비면 어쩌지? 회사일이나 집중하는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많이 모르니까 불안한게 당연하고 익숙하지 않으니 힘든것이라 스스로 최면을 걸어서 좀더 힘내보려합니다. 

 

6개월 후 투자는 제 현실적으로 종잣돈이 없어서 힘들것같고 1년 후 1호기 투자를 목표로 달려보려합니다.

2월: 열반스쿨 중급반 / 서울 앞마당 2개

3월: 서울투자 기초반 / 지방 앞마당 1개

4월: 지방투자 기초반 / 지방 앞마당 1개

5월~6월: (가능하다면)열반스쿨 실전반/지방투자 실전반 / 서울 앞마당 3개, 지방 앞마당 3개

 

결국 투자든 성장이든 오래해야 하는것이고 오래하려면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는 기본을 배워갑니다.

 


댓글


함께하는가치
25.01.25 23:53

딸기우유님 강의수강 고생많으셨습니다 :) 완강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